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UP
 
27. 왜 비누로 씻어야 하는가?
26. 매달린 것들 중에 가장 큰 것
25. 연필 이야기
24. 놀라운 자연의 섭리
23. 목욕이 의미하는 것
22. 주택 건축의 교훈
21. 민들레
20. 우리들은 항상 감사해야 합니다
19. 전보와 전신주
18. 꼬리들에 관한 이야기
17. 가장 좋은 옷
16. 보석과 나비
15. 낡은 신발
14. 부르신 목적에 합당한 만년필
13. 촛 불
12. 굽은 땅콩
11. 이발과 침상
10. 개는 여전히 개일 뿐
9. 고결한 나귀
8. 잎사귀
7. 파리떼가 모두 사라졌어요
6. 말의 안장이 주는 교훈
5. 눈물로 드리는 기도
4. 자동차를 통해 배운다
3. 암탉과 달걀
2. 콩  이야기
1. 개미들 피크닉 가다
 

 

 


 

윌슨의 잠언   
윌슨의 잠언 16

보석과 나비

월터 윌슨 지음/ 김보혜 옮김

자연현상에서 발생하는 특이한 변화들은 우리들의 세심한 관찰과 주목을 끄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실들을 관찰해 봄으로써 그러한 기적들을 일으키시는 인격적이고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 존재하신다는 사실에 깊은 인상을 받게 됩니다.

동물계나 식물계, 또는 광물계에서 우리는 어떻게 설명할 수 없는 아주 신기한 현상들이 발생하고 있음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들을 다 이해할 수는 없지만 믿을 수밖에 없는 것들입니다. 이러한 신비스러운 현상들은 어떻게 해석할 길이 없습니다. 자연현상의 신비들 중 대부분은 그 신비 자체로 어떻게 해석할 길이 없습니다. 자연현상의 신비들 중 대부분은 그 신비 자체로 남아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다만 그 결과들을 보고 그 사실들을 줄길 뿐입니다. 그것은 왜 그런지! 그것이 어디에서 발생했는지! 그 이유들은 알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나비의 유충인 애벌레는 그 발이 14개 혹은 그 이상으로 아주 서서히 기어다닙니다. 그 애벌레는 노란색 혹은 흰색 또는 갈색 털로 덮여 있습니다. 그 애벌레는 또 아주 작은 입으로 초록색 잎을 먹기 좋아하지만 아름다운 꽃들에는 관심이 없으며 그 꽃 속에 들어 있는 꿀에도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그 애벌레는 나르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그저 기어다니는 것에 만족할 따름입니다. 그 애벌레는 화려한 색깔을 보여주지도 않습니다. 그저 있는 그대로 만족해합니다.

그런데 이 특이하고 작은 벌레는 겨울이 가까이 오면 자기 몸을 둘러싸기 위해 누에고치를 만들기 시작하는데 자신의 뒤쪽부터 시작하여 앞쪽으로 실을 뽑아내어 가면서 고치를 만들어 갑니다. 방수되고 차광되는 마지막 단계가 지나면 그 자신을 뒤덮은 자신의 집에서, 완전히 밀폐시킨 상태로 겨울을 나게 됩니다.

따뜻한 햇볕과 함께 봄이 다가오면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특이하고도 신비스러운 방법으로 누에고치의 한쪽 끝 가장자리에서 깔쭉깔쭉하게 구멍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윽고 그 속에서 바깥 세상으로 나오는 것은 노란 털과 많은 발들을 가지고 들어간 발호 그 애벌레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눈부시고 화려한 색깔의 날개와, 6개의 발과 꽃 속에 있는 꿀을 빨아드릴 수 있도록 빨대같이 길게 생긴 특이한 입을 가지고 있는 아주 아름다운 나비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이 얼마나 놀라운 사실이란 말입니까! 오직 하나님 한 분만이 그러한 위대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서 나비로 변해서 나올 수 있을까요? 어느 누가 이런 것들을 알 수 있겠습니까? 또 나머지 다리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도대체 노란 털들은 또한 어디로 갔을까요? 이와 같이 놀라운 기적을 성취시킬 수 있는 하나님께서는 바로 당신의 생애도 놀랍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만일 지금 당신이 그 위대하신 분을 소유하게 된다면 당신의 생애도 멋지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귀한 보석인 오팔은 땅 속 깊은 곳에서 캐냅니다. 우리 하나님께서 손으로 모래를 한 움큼 취하셔서 그것을 땅 속 깊숙이 묻어놓고 그곳 밑으로부터 올라오는 엄청난 열과 위로부터 내려오는 막강한 압력이 가하여지면, 우리가 오팔이라고 부르며 경탄해 마지않는 아름다운 보석이 만들어진다는 것을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옛날부터 오팔은 사람의 운명을 좌우한다고 전해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무런 근거가 없는 것이며 사실도 아닙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운명은 하나님께서 관장하시고 오팔은 단지 그것을 소유한 사람의 아름다움을 더해 줄 수 있을 뿐입니다. 오팔은 그 자체로서는 아무런 색깔이 없습니다. 그러나 오팔은 특이한 성질을 갖고 있어서 빛을 투과시키면 마치 불타는 것같이 섬광을 내며 가지각색의 영롱한 빛깔을 발산하게 되는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오팔을 만들어 낼 수 있으시며, 오직 하나님만이 당신을 통해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름다움과 그 영광을 들어낼 수 있게 하시는 것입니다.

사파이어는 아름다운 돌의 일종으로 9월의 탄생석이라 일컫는 청록색의 보석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보석은 진흙과 같은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진흙을 만드신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는 그 진흙을 손으로 한 움큼 취하셔서 그것을 지구의 내부 깊숙이 퇴적시켜서 그곳의 강한 열과 엄청난 압력으로 눌러 놓으셨는데, 사람들이 열심히 파 내려가 그것을 찾게 되면 이미 그 진흙은 왕관을 만들 수 있도록 아주 훌륭한 보석으로 변모되어 있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사파이어는 여러 가지 색깔이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아름다운 수레 국화의 짙고 선명한 청색을 띠고 있어서 희귀하고 값이 아주 비쌉니다. 황금색 사파이어도 있습니다. 보랏빛 사파이어도 있고, 밝은 오렌지 색깔을 띤 사파이어도 있습니다. 이들 사파이어는 매우 비싼 종류로 그것들 대부분이 바다건너 스리랑카로부터 오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사파이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진흙 같은 우리 죄인들을 독특한 그리스도인으로 변화시켜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게 하신 것입니다. 여러분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 자신을 소유토록 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그분께서는 당신을 변화시켜 주실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는 보석 중에 가장 매혹적인 돌입니다. 하나님께서 검은 카본을 취하셔서 엄청난 열과 압력을 가해주심으로써 그 물질 자체가 아름다운 보석으로 변모되어 신부의 손가락을 아름답게 꾸며준다는 사실을 얼마나 신기한 일입니까! 세계에서 공급되는 대부분의 다이아몬드는 남아프리카의 킴버리와 다이아만티나, 제스퍼스 폰테인과 그 밖의 여타 지역에서 생산되는 것입니다.

지질학자들은 땅 속 깊숙이 다이아몬드가 풍부하게 매장되어 있는 엄청난 양의 용암덩어리의 광맥 층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는 처음 발견되기 전까지는 모두 버려진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찾는 사람에 의해 발견되어 진 것입니다. 모든 죄인들은 읽어버린 바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찾는 구세주에 의해 그 중 일부는 절망과 흑암 속에서 구출되어 만왕의 왕과 함께 공동 상속자가 되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는 항상 미가공인 채로 발견됩니다. 그것들을 보석 세공인이 가공하고 보석상에 의해 제대로 장식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주님께서는 다듬어지지 않은 죄인을 취하셔서 그를 영화롭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오직 그분만이 그 돌을 최고의 보석으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오직 그분만이 당신을 영화롭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당신이 당신의 혼을 다해 그분을 신뢰하기만 하면 당신을 카본에서 다이아몬드로, 추한 검정 색으로부터 아름답고 찬란한 색깔로 변모시켜 주실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홀을 다해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땅 벌레는 풍뎅이와 비슷하게 생긴 벌레입니다. 그러나 아주 작아서 괴어 있는 연못의 진창이나 퇴비 속에서 살면서 기어다닙니다. 그러나 습지대나 늪지대의 바닥 진흙이나 표면 위에 떠 있는 푸른 찌꺼기에는 전혀 관심조차 없습니다. 그 벌레의 기쁨과 즐거움은 오직 그곳에서 사는 그 자체인 것입니다.

강과 호수의 둔덕에는 우람한 나무들이 있고, 동산에는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 있고, 새들이 노래하고 영롱한 햇볕이 내리쬐는 화창한 계절이 되었습니다. 어느 날 이상야릇하게 생긴 한 조그마한 벌레는 이상야릇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의 등이 근질근질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윽고 그의 온 몸은 수면 위로 떠오르고 싶은 욕망에 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벌레는 열심히 잡초와 갈대 줄기를 타고 수면 위까지 올라가기를 계속했습니다. 그리고 잠시 그 벌레는 쉬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의 몸이 이상하게 뒤틀리더니 그의 피부 껍데기가 터지면서 홀딱 허물이 벗겨져 버렸습니다. 그러더니 바로 그 벌레는 잠자리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사실이란 말입니까! 바로 새로운 피조물이 태어난 것입니다.

그 잠자리의 날개가 얇은 천처럼 얼마나 가벼운지 여러분은 아십니까! 그 색깔 또한 무지개 같아서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마치 햇빛이 반짝이는 것처럼 그 날개를 팔랑거리며 이곳저곳으로 얼마나 가볍게 날아다니는 지요!

그 벌레는 수면 위에 버려진 껍데기는 거들떠보지도 않았습니다. 또한 그 벌레는 괴어 있는 연못의 깊고 어두운 흑암을 싫어했습니다. 그 벌레는 여전히 퇴비와 진흙 속에 있는 그의 조상들이나 친척들이나 친구들에게도 아무런 관심을 기울이지도 않습니다. 이제 그 걸레는 잠자리가 되어 아주 높은 위치에서 하나님의 창조물을 만끽하면서 상아가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영이 다시 태어날 때 우리에게 주어지는 위대한 변화를 보여주는 한 폭의 그림인 것입니다. 사악한 사람은 인간의 창조주이시며 우리의 주님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를 찾으실 때까지 죄의 진창 속에서 타락한 열정으로 살아갈 뿐입니다.

변화됨은 완전한 것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죄인인 당신이 하나님의 사랑의 광채 속으로 들어올 때 하늘의 선물이 은혜로 말미암아 당신에게 값없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이 얼마나 놀라운 변화란 말입니까? 그분께서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BB

17 번보기 ▶ ◀ 15 번보기 ◀◀윌슨 Main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