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윌슨의 잠언   

 

월터 루이스 윌슨(Walter Lewis Wilson, 1881-1969) 박사는 내과 의사였지만, 뛰어난 "영적인 의사"로서도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그는 대화를 시작하고 이끌어 가는 데 대가였으며, 그의 화술은 사람의 관심을 사로잡아 그들을 영적이고 영원한 것들로 인도했습니다.

  윌슨 박사는 젊은 장의사와 함께 묘지로 가는 차 안에서 그에게, "여보게, 젊은이, 성경에 죽은 자들을 죽은 자들로 장사지내게 하라는 말씀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라는 질문을 던졌는가 하면, 또 판사에게는 "정죄에 이르지 아니할 것이며"를 강조하면서 요한복음 5:24을 읽어 주기도 했습니다. 그는 증거할 기회를 얻기 위해 늘 깨어 있었던 것입니다.

  그가 우리에게 남긴 유산은 그의 책 속에 있습니다. 그의 글의 소재는 연필, 펜, 막대기, 우표, 말, 닭, 집, 이발, 콩, 욕조, 나비, 새 등 생활 속의 평범하고 보잘것없고 일상적인 것들이지만, 그러한 소재들을 잘 관찰하여 실제적이고 귀한 교훈과 영적인 진리들을 놀랄 만큼 잘 표현했습니다.

  그의 글은 모든 세대가 읽어도 좋은 경건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어린이에게는 실물 교육을 위한 기초를 잘 제공해 주며, 젊은이와 장년에게는 경건한 메시지를 전해 줍니다. 

  다음은 월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윌슨의 잠언 코너에 매달 연재된 글들입니다. 그의 글을 통해 신선한 영적 교훈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