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10. NIV와 변개의 맥을 같이하는 개역성경   

 

1998년 6월 2일자 한국일보에서 "성경도 입맛대로 구입한다"라는 제목을 토픽란에 다루었다. 이 글은 하나님의 위대한 말씀을 사람들이 돈벌이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그 기사에 따르면 틴데일 출판사는 지난 해 성경 출판량을 두 배로 늘렸는데 판매량도 덩달아 41%나 증가했으며 40여 가지의 성경들을 출판하였다고 한다. 존더밴사도 NIV를 근거로 한 성서들을 46가지나 출간했다고 한다. 이 책장사들은 모두 이들 성경은 다양한 그룹의 현대인들이 원하는 바에 따라 편집되지만 그 근간인 진리의 말씀은 절대로 가감되지 않는다고 뻔뻔스럽게 거짓말을 한다.

또 얼마전 생명의 말씀사에서 영어 성경인 NIV를 출간하면서 NIV가 가장 많이 보급된 영어 성경이라고 광고했다. 그러나 이러한 광고는 부주의한 독자들의 주머니를 노리는 거짓말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NIV를 위시하여 NASV, RSV 등 현대 역본들이 판매된 총부수를 합해도 KJV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기 때문이다.

다음 구절들에서는 하나님의 바른 말씀인 <킹제임스성경>과 <한글킹제임스성경>, 변개된 NIV와 그와 동일한 원문의 뿌리를 갖고 있는 개역성경을 비교함으로써 다양한 성경을 찍어내더라도 "진리의 말씀은 절대로 가감되지 않는다"는 책장사들의 거짓말을 폭로할 것이다.

 

신약과 구약 시대의 구원의 차이를 없애 버림 - 출 34:7

 

킹제임스성경

that will by no means clear the guilty.

한글킹제임스성경

범법자가 결코 깨끗케 되지는 아니하리니

NIV

he does not leave the guilty unpunished

개역한글판성경

형벌받을 자를 결단코 면죄하지 않고

이 구절은 죄악을 반드시 벌한다는 뜻이 아니라 구약 성도들의 죄악이 결코 깨끗하게 되지는 않는다는 말씀이다. 이 구절을 통해 구약 성도의 죄사함과 신약의 죄사함의 근본적인 차이를 잘 알 수 있다. 구약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의 죄를 용서하시고 구원하셨으나 그들의 죄악이 결코 깨끗하게 되지는 않았다. 왜냐하면 황소와 염소의 피로는 죄를 결코 깨끗케 할 수 없기 때문이다(히 10:4). 그들의 죄는 일시적으로 덮어질 뿐이었다. 그러다가 십자가에서 그리스도의 보혈이 흘려진 이후로 이제 인간들의 죄악은 완전히 깨끗하게 된 것이다(골 1:14).

 

지옥을 음부로 변개시킴 - 시 9:17

 

킹제임스성경

The wicked shall be turned into hell.

한글킹제임스성경

악인은 지옥으로 돌려질 것이요

NIV

The wicked return to the grave.

개역한글판성경

악인이 음부로 돌아감이여

NIV와 개역성경은 "지옥" 대신 지하세계를 총칭하는 "음부"라는 단어를 씀으로써 지옥의 존재를 부인하고 오직 무덤만이 있을 뿐이라고 하는 여호와의 증인들의 교리에 동조하고 있다. 이렇게 성경이 변개되었기에 오늘날 지옥 불을 설교하는 설교자를 찾아보기가 힘들게 되었으며, 구령의 열정도 사라지게 된 것이다. NIV대로 하면 뜻이 통하지 않는다. 악인만이 아니라 모든 죽은 사람의 몸은 "무덤"(grave)으로 돌아가기 때문이다. 악인, 즉 예수 그리스도의 의를 가짐으로써 의롭게 되지 못한 사람의 몸은 당연히 무덤에 가지만, 그 소멸되지 않는 혼은 지옥에서 영원히 영원히 불탄다. 이것이 악인의 종말인 것이다.

 

거짓 증거하지 말라는 명령을 삭제함 - 롬 13:9

 

킹제임스성경

Thou shalt not steal, Thou shalt not bear false witness, Thou shalt not covet...

한글킹제임스성경

너는 도둑질하지 말지니라, 너는 거짓 증거하지 말지니라, 너는 탐내지 말지니라...

NIV

Do not steal, Do not covet...

개역한글판성경

도적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NIV와 개역성경은 {너는 거짓 증거하지 말지니라.}는 말씀을 삭제했다. 왜 그랬을까? 그것은 NIV와 개역성경이 거짓증거를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진리에 순종하지 못하도록"을 삭제함 - 갈 3:1

 

킹제임스성경

O foolish Galatians, who hath bewitched you, that ye should not obey the truth?

한글킹제임스성경

오 어리석은 갈라디아인들아... 너희가 진리에 순종하지 못하도록 누가 너희를 미혹하더냐?

NIV

You foolish Galatians! Who has bewitched you?

개역한글판성경

어리석도다 갈라디아 사람들아... 누가 너희를 꾀더냐?

NIV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배교의 결정판 NIV>(말씀보존학회 간)를 참고하기 바란다. 정직한 독자라면 NIV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NIV는 성공회, 하나님의 성회, 침례교, 형제회, 개혁파, 그리스도의 교회, 자유주의, 복음주의, 루터교, 메노파, 감리교, 나사렛파, 장로교, 웨슬리안 등 "초교단적인" 자문을 구해서 번역을 했다고 한다(NIV 서문 참조). 그 결과 NIV는 절대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온갖 교단의 비성경적 교리들의 혼합물이 된 것이다.

 

◀◀ 처음으로       9 번으로 ◀  ▶ 11 번으로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