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마치는 말   
 -----------------



-----------------

지금까지 신구약의 여러 구절을 대조 분석하여 개역성경의 변개의 실상을 공개하였다. 이쯤에서 일부 독자들은 과연 바른 성경을 사용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 문제인가 의문을 가질지도 모르겠다. 변개된 성경을 버리고 바른 성경을 읽는 것은 과연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 성경은 이에 대해 어떻게 말씀하시는가?

우선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가 거듭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라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좋은 씨앗을 뿌려야 좋은 열매를 거둘 수 있듯이 변개되지 않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복음을 전할 때 순수한 복음은 능력있게 역사한다. 변개된 성경을 붙들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말씀에 근거하여 구원을 받지 못했거나, 구원을 받았어도 구원의 확신이 없거나 열매맺지 못하는 것을 볼 때 좋은 뿌리에서 좋은 열매를 거둔다는 진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성경은 거듭난 그리스도인으로서 영적으로 자라나는 데도 필수적이다. {갓난 아기들로서 순수한 말씀의 젖을 사모하라. 이는 너희가 그것으로 인하여 자라게 하려 함이니라}(벧전 2:2). 갓난 아기에게 순수한 젖 대신 이물질이 섞이고 변질된 젖을 먹인다면 아기의 건강과 정상적 성장을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영적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이 순수하지 못하고 곳곳에서 삭제되고 변개되어 우리에게 오류와 혼돈과 모순을 준다면 우리의 믿음 또한 굳건하게 서지 못할 뿐 아니라 마귀와의 영적 전투에서 그만큼 능력을 상실하게 된다.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오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서니라}(롬 10:17). 바른 하나님의 말씀이 없다면 바른 믿음도 있을 수 없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그리스도의 군사가 입는 하나님의 전신 갑옷(엡 6장)에서 우리가 가진 유일한 공격 무기는 성령의 칼 곧 하나님의 말씀이다. 성도가 영적 전쟁에서 패배하지 않고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믿음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을 잘 아는 마귀는 그리스도인을 무장 해제시키기 위해 진짜 성경 대신 곳곳에서 변개된 가짜 성경을 만들어 냈다.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는 서슬이 시퍼런 칼을 아무것도 자르지 못하는 '버터 나이프'로 바꿔 버린 것이다. 마귀는 변개된 성경이 그리스도인을 영적 전투에서 무력화시킨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어떤 이들은 신구약에서 약 3만 군데가 차이가 나더라도 그것은 사소한 차이일 뿐 심각한 교리적 차이는 없다고 주장한다. 과연 그런가? 디모데전서 3:16, 로마서 14:10,12, 사도행전 10:28, 요한복음 9:35 등이 변개된 것은 그리스도의 신성이라는 교리가 공격당한 것이다. 사람들이 예수님께 경배했던 마태복음 8:2, 9:18, 15:25, 20:20 등을 절한 것으로 변개시킨 것도 교리적인 차이를 가져오는 것이다. 골로새서 1:14에서 그리스도의 "보혈"을 삭제시킨 것도, 베드로전서 2:2에서 "구원에 이르도록" 자란다는 말을 첨가시킨 것도 모두 별 차이 없는 것이 아니라 심각한 교리적 차이, 아니 교리적 재난을 가져오는 것이다.

성경은 인간의 그 어떤 문헌과도 다르다. 하나님의 책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단어 하나하나를 영감으로 기록하신 뒤에 아무도 거기에 더하거나 빼지 말 것을 엄중하게 경고하셨다. {이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듣는 각 사람에게 증거함이니 누구든지 이것들에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또 누구든지 이 예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삭제하면 하나님께서 생명의 책과 거룩한 도성과 이 책에 기록된 것들에서 그의 부분을 제하여 버리시리라}(계 22:18,19). 이 외에도 신명기 4:2과 잠언 30:6에 성경 변개에 대한 경고가 나와 있다.

성경은 810,697개 단어와(영어 <킹제임스성경>의 경우) 31,175장과 1,189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말씀을 두고 예수님께서는 {율법의 한 획이 없어지는 것보다 하늘과 땅이 없어지는 것이 더 쉬우니라}(눅 16:17)고 말씀하셨다. 즉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지는 것은 불가능하며, 그 말씀은 영원토록 보존된다는 뜻이다. 이러한 주님의 말씀 앞에서 의문을 제기하고 이 말씀을 의심하는 것은 마귀의 속삭임을 붙든 탓이다.

마귀가 창세기 3장에서 이브를 속여 죄 짓게 만들었을 때 제일 처음 한 것은 "참으로 하나님께서...라 하시더냐?"는 말로써 하나님의 말씀에 의문을 제기하는 일이었다. "선과 악의 지식의 나무에서 나는 것을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창 2:17)고 하신 진리와 권위의 말씀을 두고 천연덕스럽게 정말 그렇게 말씀하셨는지를 묻고 있는 것이다. 이 얼마나 간교한 뱀의 말인가? 오늘날에도 마귀는 믿음 없는 이들의 마음에 똑같은 질문을 던지고 있다. "참으로 하나님께서 자신의 말씀을 완전하게 보존하실 수 있느냐?" 그의 간계에 넘어간 사람들은 입을 모아 "아니오"라고 대답하지만, 인간의 불신과 관계없이 신실하신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자신의 약속을 지키셨고 영감으로 기록된 원문은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의 손을 통하여 오늘날까지 온전하게 보존되어 왔다.

그와 동시에, 씨 뿌리는 자의 비유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의 마음에 뿌려진 말씀의 씨앗을 훔쳐가는 마귀는 성경 기록이 완성된 직후부터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서 수만 단어들을 훔쳐가 버렸으며, 시대마다 자기의 종을 세워 변개된 성경을 유포시켰다. 마귀는 이 일을 "간교하게" 수행했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정도만 변개시킨 것이다. 따라서 바른 성경과 변개된 성경과의 차이를 주의깊은 독자가 아니라면 무관심하게 지나쳐 버릴 수 있는 정도로 국한시켰다. 그러나 순수한 물에 극소량의 독을 타 놓으면 어떻게 되겠는가? 아무리 소량의 독일지라도 그 물은 이미 마실 수 있는 물이 아니라 독약인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변개된 성경을 쓴다고 해서 자신이 변개된 성경을 쓰는 것을 정당화시킬 수는 없다. 주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사람이 빵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느니라}(마 4:4). 분명히 "모든 말씀"이라고 하셨다. 개역성경이 삭제시킨 수만 단어들이 우리가 필요로 하는 그 모든 말씀에 포함되는 중요한 단어들이다.

요한일서 4:1은 우리에게 이같이 명령하고 있다. {사랑하는 자들아, 모든 영을 다 믿지 말고 그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는지 시험하라. 이는 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세상에 나왔음이라.} 이 말씀에 순종하여 이 책자를 통해 개역성경을 변개시킨 영이 어떤 영인지를 시험한다면 변개된 성경과 바른 성경을 구분하는 눈이 열릴 것이다. 모든 영을 다 믿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요 이미 마귀에게 속은 사람이다. 이 책자를 통해 한 사람이라도 더 변개된 성경을 버리고 하나님께서 온전히 보존하신 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으로 돌아와 완전한 하나님 말씀에 담겨진 말할 수 없이 귀한 보화를 캐내기를 간절히 바란다. 

◀◀ 처음으로      11 번으로 ◀    ▶참고 문헌으로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