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23. 바른 하나님의 말씀을 틀리다고 비평하십니까?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잘못된 믿음


 

(24) 바른 하나님의 말씀 틀리다고 비평하십니까?


  사도 바울은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은 마귀의 계략을 알고 있기 때문에 속지 않는다고 말하였다. "사탄이 우리에게서 유익을 취하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니 이는 우리가 그의 계략을 모르지 않음이라"(고후 2:11). 사탄의 계략 중 가장 무서운 것은 하나님의 순수한 말씀을 공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 말씀을 들음으로 믿음이 생기며(롬 10:17) 믿음으로 구원받고(롬 10:9,10) 또한 이 믿음으로 세상을 이기기 때문이다(요일 5:4).
 

  사탄은 순수한 초대 교회를 로마 제국의 박해로써 파괴시킬 수가 없게 되자 계략을 바꿔서 교회를 정치와 혼합시켜 거대한 조직체인 국가 교회(카톨릭)를 만들어 교회의 순수성을 파괴시키고 믿음을 끝까지 지키는 수많은 성도들의 목숨을 앗아가 버렸다. 또한 그들의 성경을 불살라 버리고 없애 버리며 성도들에게서 성경을 빼앗아가 중세 시대를 하나님의 말씀 즉 빛이 없는 암흑시대로 만들어 버렸다. 사탄은 하나님의 말씀을 송두리째 없애 버리려 하였지만 하나님께서는 신실한 종들을 통해 순수한 말씀을 복사하고 번역하게 하시어 그 빛으로 종교개혁에 성공하여 바른 성경이 자국어로 번역되어(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일반인에게도 거룩한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가게 되었다. 그 빛으로 진리를 깨닫게 되어 그 암흑시대에서 벗어나 복음의 전성기인 필라델피아 교회 시대(1500-1900년)가 도래하였고, 수많은 신실한 종들이(마틴 루터, 요한 웨슬리, 죠지 휫필드, 윌리엄 캐리, 데이빗 리빙스턴, D.L. 무디, 죠지 뮬러, 존 번연 등) 전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였다.
 

  특히 하나님께서는 영어로 번역된(1611년) 킹제임스성경에 기름 부어 주시고 여기서 각 나라 언어로 번역되어 300여 년 동안 흑암 속에서 죽어 가는 수많은 죄인들이 주님께 나아가 구원을 받게 되었다. 이것에 질투가 난 사탄이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이 틀렸다고 주장하는 무리들을 키워내어 100여 년 동안 이 킹제임스성경을 공격하다 못해 수십 개의 변개된 성경들을 만들어내어 그것들이 더 좋은 사본에서 번역되었다고 함으로써 사람들을 혼동시키고 믿음을 파괴시키고 있는 것이다. 지난 300여 년 동안 오직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이며 그 말씀은 오류가 없고 영원히 보존되었다고 믿던(시 12:6,7) 성도들에겐 엄청난 혼란에 빠지게 하는 사탄의 치명적인 공격이었다. 성도들 중에 하나님의 말씀에 오류가 있다고 하는 비평가들의 속임수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들이 생기고, 차차 구원받지 못한 세상 사람들에게까지 영향을 미쳐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거절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다. 하나님 말씀에 오류가 있다고 생각하면 결국 하나님 말씀을 의심하게 되며 바른 믿음은 서서히 파괴되어 지금의 배교한 교회로 탈락하게 되었던 것이다.
 

  특히 한국 교회에서는 처음부터 순수한 하나님 말씀(킹제임스성경)이 들어가기도 전에 이 변개된 성경들이 먼저 들어가 믿음을 기형화시켜서 결국 교회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를 자랑하지만 나라는 더욱더 썩어가고 그 열매는 분명히 성령의 열매가 아니라 악의 열매인 것이다. 이때 하나님께서 진리를 찾는 한국 민족을 위해 바른 성경을 한국어로 번역한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주셔서 진리를 찾는 한국 그리스도인들은 한 사람 한 사람 이 바른 성경으로 믿음생활을 하며 강성한 믿음의 군사들로 자라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하나님의 사역을 방해하려는 사탄의 계략은 다시 기존 교회 목사들을 통해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에 오류가 있다고 교인들을 속이며 더 좋은 사본으로 번역된 것이 카톨릭 성경(개역한글판성경)이라고 속이고 있으니 독자들은 그 말에 속지 말고 직접 어느 것이 변개된 카톨릭 성경인지 카톨릭 성경과 직접 비교하여 사탄의 계략에 빠지지 말고 그런 거짓 목사들과 한패가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비평하지 않길 바란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