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45) NIV와 변개의 맥을 같이 하는 개역성경(2)

 

거짓 증거하지 말라는 명령을 삭제함 - 13:9

  킹제임스성경

Thou shalt not steal, Thou shalt not bear false witness, Thou shalt not covet...

한글킹제임스성경

너는 도둑질하지 말지니라, 너는 거짓 증거하지 말지니라, 너는 탐내지 말지니라...

NIV

Do not steal, Do not covet...

개역한글판성경

도적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NIV와 개역성경은 {너는 거짓 증거하지 말지니라.}는 말씀을 삭제했다. 왜 그랬을까? 그것은 NIV와 개역성경이 거짓증거를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진리에 순종하지 못하도록"을 삭제함 - 갈 3:1

킹제임스성경

O foolish Galatians, who hath bewitched you, that ye should not obey the truth?

한글킹제임스성경

어리석은 갈라디아인들아... 너희가 진리에 순종하지 못하도록 누가 너희를 미혹하더냐?

NIV

You foolish Galatians! Who has bewitched you?

개역한글판성경

어리석도다 갈라디아 사람들아... 누가 너희를 꾀더냐?

NIV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배교의 결정판 NIV>(말씀보존학회 간)를 참고하기 바란다. 정직한 독자라면 NIV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NIV는 성공회, 하나님의 성회, 침례교, 형제회, 개혁파, 그리스도의 교회, 자유주의, 복음주의, 루터교, 메노파, 감리교, 나사렛파, 장로교, 웨슬리안 등 "초교단적인" 자문을 구해서 번역을 했다고 한다(NIV 서문 참조). 그 결과 NIV는 절대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온갖 교단의 비성경적 교리들의 혼합물이 된 것이다.

 

성서공회도 인정하는 개역성경의 오류 (1)

  대한성서공회에서 출간한 <개역한글판성경>, <공동번역성서>, <표준새번역>은 서로 다르게 변개된 성서들이다. 성서공회는 이들 세 가지 성서 중에 어느 것이 가장 좋은 것인지 밝힐 책임이 있었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성서공회는 <표준새번역>의 손을 들어주기로 했다. 대한성서공회의 부총무로 있는 민영진 목사와 장신대의 나채운 교수는 여러 차례에 걸쳐서 <표준새번역>이 개역성경보다 얼마나 더 뛰어난지를 광고하고 다녔다. 다음은 성서공회가 인정하는 개역성경의 오류들이다.

 

암 5:20

  개역한글판성경

여호와의 날이 어찌 어두워서 빛이 없음이 아니며 캄캄하여 빛남이 없음이 아니냐

표준새번역성경

주의 날은 어둡고 빛이라고는 없다. 캄캄해서, 한 줄기 불빛도 없다.

"아모스 5 20절의 <개역> 번역이 무슨 뜻을 전달합니까? 이런 것을 일컬어 우리는 아무런 뜻도 없는 번역이라고 말합니다." 민부총무는 개역성경의 번역이 엉터리이기 때문에 "아무 뜻도 없는 번역"이라고 정확하게 지적했다. 민부총무가 대한성서공회를 대표하는 사람으로서 표명한 이러한 말들은 곧 개역성경에 대한 성서공회의 공식적인 입장이라는 점을 주지해야 한다.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