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36) 마지막 때의 타락상을 부추긴 구절들 (5)

 

독특한 백성 vs. 백성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너희는 열국 중에서 소유가 되겠고

19:5

너희는 모든 백성보다 나에게 독특한 보물이 되리니

백성 2:14 독특한 백성
그의 소유된 백성 벧전 2:9 독특한 백성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독특한 사람으로 세상의 눈총을 받는 사람들이다. 세상과 일치하지 않고( 12:2), 세상과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않으며(요일 2:15), 세상 사람들과 같은 방탕에 휩쓸리지 않는(벧전 4:4) 성경대로 믿고 실행하는 그리스도인들이 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독특하게, 이상하게만 보이는 것이 당연하다. 그러나 개역성경은 이러한 하나님의 백성의 특징을 나타내 주는 "독특한"이라는 단어를 위와 같이 자의적으로 변개시켰다.

 

"간음" 삭제한 구절들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연고 외에 아내를 내어버리고 다른데 장가 드는 자는 간음함이니라 < >

19:9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연고 외에 자기 아내를 버리고 다른 여자와 혼인하는 자는 간음하는 것이요, 버려진 여자와 혼인하는 자도 간음하는 것이라.

모든 불의, < > 추악, 탐욕, 악의가 가득한 자요...

1:29

그들은 모든 불의, 음행, 사악, 탐욕, 악의로 가득 탔으며...

육체의 일은 현저하니 < >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과

5:19

이제 육신의 일들은 분명히 나타나나니 간음과 음행과 더러운 것과 음욕과

 

이렇게 간음과 음행에 대한 구절들이 삭제되었겠는가? 성경이 이곳에서 성경 변개자들의 죄를 지적하고 있기 때문에 죄를 버리기 싫은 그들의 더러운 손이 거룩한 하나님의 말씀에 손을 것이 아닌가?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