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35) 마지막 때의 타락상을 부추긴 구절들 (4)


여인들을 노예로 취급함
 

사탄이 한 아이의 영혼에 침투하기 전에 그는 먼저 가족간의 친밀한 유대관계라는 요새에 침투해야만 한다. 마지막 때에 마귀는 아버지의 마음이야말로 참으로 유혹하기 쉬운 목표임을 발견한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마지막 때에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라고 말했던 것이다. 가족간의 사랑이 없어지면 가족의 견고한 요새는 무너지고 만다. 이런 가정에서는 자녀들이 그저 소유물에 지나지 않으며, 아내는 가정부같이 취급 받는다. "여자들은 노예에 불과하다"는 플라톤 철학의 소산인 이교 문화로 인해 "그리스도께서 사로잡힌 자들에게 구원을 전하시려고 찾아오셨음"( 4)을 보여 주는, 그 당시로 보아서는 매우 급진적으로 들리는 선언을 담은 신약 성경 구절들은 변개될 수밖에 없었다. 변개된 성서들은 이처럼 부패한 헬라어 사본을 사용하여 사탄의 속박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사회를 다시 속박하려 하고 있다.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만일 믿는 여자에게 과부 친척이 있거든 자기가 도와 주고, 교회로 짐지지 말게 하라

딤전 5:16

만일 어떤 믿는 남자나 여자에게 과부들이 있으면 그들로 그들을 도와 주어서 교회에 짐을 지우지 말지니

<삭 제> 간음하는 여자들이여

4:4

너희 간음하는 남자들과 간음하는 여자들아

개역성경은 이 열 두 구절을 괄호로 묶어 놓고 각주에는 "어떤 사본에 7:53부터 8:11까지 없음"이라고 써 놓았다.

7:53-

8:11

 

현장에서 붙잡힌 간음하는 여인을 붙들어온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은 율법에 기록된 대로 간음하는 여자와 남자를 붙들어오지 않는 의도적인 오류를 범하였다.

여기서 삭제된 12구절은 그리스도께서 그들의 악한 저의를 드러내시고 여인은 오히려 용서하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폰 소덴은 "이 구절이 대다수 사본에 들어 있다." 고 밝히고 있으며, 프린스턴 대학의 한 학자는 "현대 역본들에 삽입된 각주들은 완전히 오도하고 있다."고 말한다.

또 내 이름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부모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마다 여러 배를 상속하리라(아내를 생략함)

19:29

누구든지 내 이름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아버지나 어머니나 아내나 자식이나, 토지를 버린 사람은 일백 배로 받을 것이요 또 영생을 상속받으리라.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1:5

자신의 자녀로 입양

빛의 아들

12:36

빛의 자녀들

불순종의 아들들

2:2

불순종의 자녀들

불순종의 아들들

5:6

불순종의 자녀들

아들들

살전 5:5

자녀들

아들들

12:5

자녀들

천국의 아들들

13:38

왕국의 자녀들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