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선교사지원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들을 가르치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며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보라, 내가 세상 끝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마 28:19,20)

  성경침례교회는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지키고자 먼 타국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기도와 물질로써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 교회는 오직 킹제임스성경을 사용하고, 성경적인 복음을 전하며, 바른 교리로써 성도들을 양육하는 성경대로 믿는 선교사들만을 지원합니다. 
  이들 선교사들은 소정의 신학원 교육을 마치고 주님의 부르심을 확신하는 가운데 자신의 사역지가 정해지면 선교지에서의 생활과 사역을 위한 목표 금액이 찰 때까지 교회들을 순회하며 지원을 받게 됩니다. 
  복음의 오지에서 복음을 전하라는 소명을 받은 선교사들이 저희 교회의 지원을 원할 때면, 본 교회는 그들을 초청하여 설교를 듣고 성경대로 믿는 선교사로서 받아들여질 때 매달 일정액을 지원할 것을 결정하게 됩니다.
  고국의 안락한 생활을 버리고 자신과 가족의 위험까지도 무릅쓴 채 오직 구령의 열정으로 타민족에게 은혜의 복음을 전하는 우리의 선교사들을 위해, 끊임없는 기도와 물질로써 지원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눈물로 씨를 뿌리는 자들은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귀한 씨를 가지고 나가서 우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의 단들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 126:5,6)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모르는체, 또는 거짓교리에 속아 지옥으로 향하고있습니다.

한사람의 혼에 대한 열정의 결과가 잃어버린 많은 혼을 주님께 이겨올 수 있습니다!

선교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 714-903-2747, 팩스 714-903-2740, 이메일을 통해 연락주십시오.

 

재 지원하고 있는 선교사들과 선교 단체

한국 모잠비크



미국 (알래스카)   마샬아이랜드  

Marshall Islands: Flag and Anthem

세계   볼리비아  

캐나다   마니아  
그리이스   미국  

태국   남아프리카  
인도   우크라이나  
쿠바   미국  
       
이외에도 지원을 기다리는 선교사들, 거리설교자들 및 부흥강사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