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142)  이단 연구 시리즈 - 여호와의 증인(7)

  "이는 우리에게 한 아이가 태어났고 우리에게 한 아들이 주어졌음이니 정부가 그의 어깨 위에 있을 것이요, 그의 이름은 경이로운 분이라, 상담자라, 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원하신 아버지라, 화평의 통치자라 불리리라“(사 9:6). 주 예수 그리스도는 성경의 위대한 주제로서 이에 대하여 그리스도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신다. ”성경을 상고하라. 이는 너희가 성경에 영생이 있다고 생각함이니, 그 성경은 나에 관하여 증거하고 있음이라“(요 5:39).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한다. 우리가 거듭나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도 오직 그분을 믿음으로써이다. ”그러나 누구든지 그를 영접한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즉 그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에게니라“(요 1:12). 수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께서 어떤 분이신지, 또 그분이 왜 이땅에 오셨는지에 대해 잘못 알고 있다. 그로 인해 사람들은 그리스도뿐만 아니라 하나님 아버지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지를 못한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계셨을 때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너희는 나를 모르며 내 아버지도 모르느니라. 만일 너희가 나를 알았다면 나의 아버지도 알았으리라“(요 8:19).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에 대해 자기가 속한 종파의 지도자들이 제시하는 잘못된 관점을 그대로 받아들이는데, 그러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는 구원받을 수 없다.

  여호와의 증인들이 공식적으로 내세우는 입장은 ‘예수 그리스도는 여호와 하나님이 아니다’라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성경인 <신세계역본>은 원문의 뜻을 그대로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의 입장에 기조하여 잘못된 단어들을 선택, 삽입하고 있다. 그러나 바른 성경으로 본다면 그리스도께서 인간의 본성을 지니시고 인간들 가운데 거하셨던 하나님이심을 알게 될 것이다.

  “태초에 말씀이 계셨고, 그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그 말씀은 하나님이셨느니라. 그 말씀이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느니라.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요 1:1-3). 여기서 여호와의 증인의 <신세계역본>은 “...그 말씀은 한 신이었더라”고 번역하고 있다. 여호와만이 하나님이시고 예수 그리스도는 여호와에 의해 피조된 하나의 신에 불과하다는 자신들의 교리에 짜맞추기 위해서이다. 이에 대해 그들은 이 구절의 헬라어 원문에 ‘하나님’(God)이라는 단어가 관사 없이 쓰였으므로 이렇게 옮기는 것이 맞다고 변명한다. 원문에 관사가 없다는 말은 맞지만, 이것은 반쪽만 맞는 말이다. 요한복음 1:6,12,13도 관사없이 ‘God'이 쓰였지만, 이 구절들에서 <신세계역본>은 관사 'a'를 넣지 않았으며 대문자 'G'를 그대로 썼기 때문이다. <신세계역본>에서 'God'을 소문자 'g'로 바꾸어 쓴 유일한 예들은 'God'이 그리스도를 지칭할 때뿐이다. 다시 말해서 관사가 없는 'God'을 일관성있게 'a god'으로 번역하지 않았다는 말이다. (요 3:21, 8:54, 9:16, 9:33 등을 살펴볼 것) 요한복음 1:1-3의 경우 그리스도가 하나님이심을 정확히 밝히는 구절인데 그것을 변개시킴으로써 <신세계역본>은 온 우주만물의 창조를 한낱 ‘신’에게 돌려 버린 것이다. (마귀도 이 세상의 신이기 때문에 그리스도를 ‘신’이라 부르는 것은 그분을 마귀와 동급으로 놓는 어이없는 모독이다.)

  헬라어 원문에 관사가 없는 'God'을 영어로 옮기면 ‘a god'이 되어야 한다는 그들의 주장은 모순이다. <신세계역본>은 관사가 없는 'God'을 “그들이 모두 여호와(Jehovah)께 가르침을 받으리라”(요 6:45)고 옮겼는데, 왜 거기서는 자신들이 말한 규칙대로 'a god'이라고 옳기지 않은 것인가? 그 이유는 요한복음 6:45은 구약을 인용한 것인데, 하나님이란 뜻의 히브리어로 ‘여호와’(Jehovah)가 쓰였기 때문이다. 여호와의 증인들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아니라고 가르침으로써 불경스런 이단 교리를 전하고 있다. 그들의 가르침에 속지 말고, 지금 당장 성경이 증거하시는 바 하나님이신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믿어 구원받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