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141)  이단 연구 시리즈 - 여호와의 증인(6)


  여호와께서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찔렀던 나를 쳐다볼 것이며...’(슼 12:10)라고 말씀하셨고, 스카랴 12:1,4,7,8은 창에 찔렸던 그리스도가 바로 여호와이심을 밝히고 있으며, 요한복음 19:37은 확실히 이 예언이 성취되었음을 보여주고 있다. 선지자 예레미야는 하나님께서 다윗의 자손 가운데서 세상의 통치자를 세우시고 주(LORD) 즉 여호와라 불릴 분을 세울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것이 그의 이름이니 그는 주[여호와] 우리의 의라 불리리라”(렘 23:6). 예수 그리스도는 다윗의 자손이며, 주 우리의 의라 불리실 분이시다.

  하나님께서는 계시록에서 두 번에 걸쳐 시작과 끝에 관해 말씀하시면서 그리스도께서 여호와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도록 명백히 밝히셨다. ‘처음’은 하나뿐이며 ‘마지막’도 하나뿐이다. 두 번째인 ‘처음’은 있을 수 없고 두 번째인 ‘마지막’도 있을 수 없다. “보라, 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모든 눈이 그를 볼 것이며, 그를 찌른 자들도 볼 것이요, 또한 땅의 모든 족속이 그로 인하여 애곡하리라. 그대로 되리로다. 아멘.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시작과 끝이라. 주, 곧 지금도 계시고 전에도 계셨고 앞으로 오실 전능하신 분이 말하노라“(계 1:7,8). 과거에 창에 찔리셨고 앞으로 구름을 타고 오실 예수님께서 여호와시라는 사실은 여호와의 증인이 사용하는 <신세계역본>에서도 확인된다. ”보십시오! 그분이 구름과 함께 오십니다. 모든 눈이 그분을 볼 것이며, 그분을 찌른 사람들도 볼 것입니다. 그리고 땅의 모든 부족이 그분 때문에 비탄에 잠겨 가슴을 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아멘.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다. 지금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또 장차 올 자요, 전능자다”(신세계역본, 계 1:7,8). 이 구절과 짝을 이루는 구절은 앞서 인용한 이사야 44:6인데, 이 구절에서도 이전에 창에 찔리셨던 예수 그리스도께서 시작과 끝이라 불리심으로써 그분이 바로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더욱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다. 이번에는 계시록 1:7,8과 이사야 44:6을 <신세계역본>으로 비교해 보자. “이스라엘의 왕이며 그를 도로 사는 이인 여호와, 곧 만군의 여호와가 이렇게 말한다. ‘나는 처음이요 나는 마지막이니, 나 외에는 하느님이 없다”(신세계역본, 사 44:6). “...나는 알파와 오메가다. 지금도 있었고 전에도 있었고 또 장차 올 자요, 전능자다.”(신세계역본, 계 1:7,8). 그러므로 여호와께서는 죽으셨으나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시다.

  “나, 곧 나는 주요, 나 외에는 구주가 없느니라.”(사 43:11). <신세계역본>도 이 구절을 “나-나는 여호와이다. 나 외에 구원자가 없다.”고 옮겨 놓았다. 그렇다면 그리스도께서 ‘구주’라 불리신 사실은 그분이 유일하신 구주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증거한다는 결론에 이를 수밖에 없지 않은가. “이는 오늘 다윗의 고을에서 너희에게 구주가 나셨으니, 그분은 주이신 그리스도시니라”(눅 2:11). “그러므로 다른 이에게는 구원이 없나니 이는 하늘 아래서 우리가 구원을 받을 수 있는 다른 이름을 인간에게 주신 적이 없음이라”(행 4:12). “그러나 이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심으로 그것이 드러났으니, 그는 죽음을 폐기하시고 복음을 통하여 생명과 불멸을 밝히셨느니라”(딤후 1:10). “이같이 하면 우리 주요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왕국에 들어가는 입구가 너희에게 풍성하게 마련될 것이니라”(벧후 1:11).

  예수님의 신성을 부인하기 위해 파수대는 예수님의 인성과,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만을 내세운다. 물론 예수님은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 아들이시지만, 인간의 몸을 입기 전에도 영원부터 계신 그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원하신 아버지이시다. 즉 여호와 하나님께서 스스로 자신을 낮추시어 인간의 본성을 입으신 것이다. 지금 당장 파수대의 거짓 교리를 따라가는 데서 돌이켜 여호와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여 구원받기를 간절히 바란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말씀보존학회 월간지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105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