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105)  루시퍼를 계명성(예수 그리스도)으로 둔갑시킨 개역성경

 

사 14:12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너 아침의 아들 계명성(Morning Star)이여, 어찌 그리 하늘에서 떨어졌으며 너 열국을 엎은 자야 어찌 그리 땅에 찍혔는고

오 아침의 아들 루시퍼(Lucifer)야, 네가 어찌 하늘에서 떨어졌느냐! 민족들을 연약하게 하였던 네가 어찌 땅으로 끊어져 내렸느냐!

 

 

  뉴에이지 운동가들과 그 추종자들은 마귀의 존재를 부인한다. 마귀의 세력들은 자기들의 아비 마귀의 뜻대로 살인하고 거짓말하며 거짓 교리를 만들어 가르치고 실행하고 있으면서도 정작 그의 존재는 부인하고 있다. 마귀의 입장에서 볼 때 온 세상을 미혹하려면 필연적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 하기 때문이다. 뉴에이지 운동가들의 말을 들어보자. “사탄은 인격체가 아니라 어떤 힘이다”(파이크). “마귀는 형이상학적이며 추상적인 개념이다. 지금까지 마귀들, 즉 타락한 천사들이란 존재해 본 적이 없다”(블라바츠키) “뉴에이지 교리에 의하면 사탄은 단지 복합적인 사고의 한 형태에 불과하다”(카아). “마귀는 육체요 정욕이다”(클라이머). 이에 발맞추어 마귀에게 사로잡힌 성경 변개자 웨스트코트와 홀트 역시 마귀는 인격체가 아니라 “악의 세력”이라고 주장했다.

 

  루시퍼는 거의 모든 성서 사전들과 주석서들에서 제거되었다. 비록 루시퍼를 다루었다 해도 개역성경처럼 루시퍼는 사탄이 아니라고 가리고, 심지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계명성, 새벽별)과 바꿔치기 한 것을 보면 경악하게 된다. 우리나라 신학자들이나 목사들 중 특히 미국에서 학위를 받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는 신학 사전이나 주석서들이 루시퍼에 관해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 보자.

 

  1. 하퍼의 성경 사전(Harper's Bible Dictionary) : 루시퍼와 사탄이 연관되어 있다는 것은 잘못된 견해이다(p.582).

 

  2. 어드만의 성경사전(Erdman's Bible Dictionary) : 이 사전에는 루시퍼가 언급되어 있지 않다. 이 사전의 루시퍼 난에는 “샛별(예수 그리스도의 또 다른 칭호임)을 볼 것”이라고 했고, 거기에 “새벽별에 대한 또 다른 이름, 벧후 1:19, 계 2:28”이라고 덧붙였다.

 

  3. 새 표준 성경 사전(New Standard Bible Dictionary) : 이 사전은 루시퍼를 다루고 있지 않다. 다만 “샛별” 난을 보라고 하면서 샛별을 루시퍼와 그리스도에게 동시에 적용시키고 있다.

 

  4. 스미스 성경사전(Smith Bible Dictionary) : “루시퍼가 사탄으로 언급된 것은 제롬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되어 있다.

 

  5. 성경 사전(Dictionary of the Bible) : 루시퍼를 언급하고 있지 않다.

 

  6. 구약 인물 사전(Who‘s who in the O.T.) : 루시퍼를 언급하고 있지 않다.

 

  7. 성경 인명 지명 사전(Dictionary of Proper Names and Places of the Bible) : “학자들은 이사야 14:12이 카나안 사람들의 신화에 대해 설명한 것으로 해석해야 한다.”

 

  8. 헐버트의 편리한 성경 백과사전(Hurlbert's Handy Bible Encyclopedia) : “루시퍼는 마귀와 전혀 상관이 없다.”(p.207)

 

  9. 번역자의 성경 사전(Interpreter's Bible Dictionary) : “이 전제 군주가 행한 것의 의미는 희랍 신화에 잘 드러나 있으며 또 다른 신화적 요소는 회중의 신이라는 구절이다.”

 

  10. 20세기 성경 주석(Twentieth Century Bible Commentary) : 루시퍼는 언급조차 되어 있지 않다.

 

  이와 같은 사전에 신뢰는 둔다면 어떻게 되겠는가? 루시퍼는 사탄이다. 그는 기름부음 받은 그룹으로서, 하나님의 보좌를 덮는 위치에 있었고 아름다움과 지혜와 모든 점에 있어 완벽하게 창조된 존재였다(겔 28:11-19). 그런 그가 하나님의 자리를 찬탈하려다 저주를 받은 것이다. 그런데 개역성경은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사람들을 미혹하는 마귀에게 동조하기 위해 위 본문에서 “루시퍼”를 삭제하고 빈 공간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채워 넣는 극악무도한 죄악을 저지르고 있다. 새벽별, 샛별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다. 󰡔...날이 새어 샛별이 너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즉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기까지) 너희가 이 예언의 말씀을 주의하는 것이 잘하는 것이니라.󰡕(벧후 1:19) 󰡔나 예수는...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며, 또 빛나는 새벽별이라󰡕(계 22:16) 자신의 성경이 이처럼 무서운 죄악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그것이 거룩한 하나님의 말씀인 양 짐짓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양심에 화인이 맞은 것이요, 그런 성경으로 양들을 오도하는 목자들은 거짓 목자들이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