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102)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이 사라진 개역성경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은 구원에 있어서 필수 조건이다.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단순히 “성인”으로서가 아니라 “주님”(the Lord)으로 믿고 고백해야 한다(롬 10:9). 구원은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의 아들(사람의 아들이 아닌) 즉 “육신으로 나타나신 하나님”으로 믿을 때만이 가능한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부인하는 것은 죄인이 구원받을 수 있는 길과 참 구주를 없애 버리는 것이며 이 지구상의 모든 인류를 희망 없는 미래로 저주하는 일이다. 그러나 개역한글판성경은 변개된 원문을 사용함으로 인해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교리인 그리스도의 신성이 곳곳에서 공격당하고 제거당한 절름발이 본문을 제시하고 있다. 아래의 구절들은 그 중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이 구절들이 독자들이 바른 성경에 눈 뜨는 귀한 자료가 될 것으로 믿는다. 한 구절 한 구절 기도하는 마음으로 비교해 보면 개역성경이 교묘히 변개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개역한글판성경

비교

딤전 3:16 경건의 신비는 논쟁의 여지없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성령으로 의롭게 되셨으며...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그는 육신으로 나타난 바 되시고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으시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신으로 나타나신 여호와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가장 강력하게 증거하는 이 구절에서 개역성경은 핵심 단어 "하나님"을 "그를"로 바꾸었다.
창 22:8 아브라함이 말하기를 “내 아들아, 하나님께서 자신을 번제에 쓸 어린 양으로 마련하실 것이라.” 하고 두 사람이 함께 가더라. 아브라함이 가로되 아들아 번제할 어린 양은 하나님이 자기를 위해서 친히 준비하시리라 하고 두 사람이 함께 나아가서 하나님께서 마련하신 것은 숫양(ram)이었기 때문에 아브라함의 이 말은 “세상 죄를 제거하는 하나님의 어린 양”(요 1:29) 예수 그리스도께 성취되었다. 그분은 바로 하나님 자신이셨던 것이다. 개역성경에는 “자신”이 “친히”로 바뀌었다.
요 3:13 하늘에서 내려온 이, 곧 하늘에 있는 인자 외에는 아무도 하늘로 올라간 자가 없느니라. 하늘에서 내려온 자 곧 인자 외에는 하늘에 올라간 자가 없느니라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으로서 자신의 무소부재성을 말씀하신 것인데, 개역성경에는 "곧 하늘에 있는"이 삭제되었다.
빌 2:6

[예수께서는] 하나님과 동등하게 되는 것을 탈취라 생각지 아니하셨으나...

[예수께서는]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예수님께서는 하나님과 동등하시나, 우리의 구원을 위해 잠시 낮아지셨다. 반면 개역성경은 예수님께서 하나님과 동등하지 않다고 말하고 있다.

마 8:2

주께 경배드리며

절하고

예수님께서 사람들의 경배를 받으신 것은 자신이 하나님이심을 입증하신 것이다. 개역성경은 “경배하다”를 “절하다”로 바꾸어 이를 알 수 없게 만들었다.

마 9:18

그에게... 경배하며

절하고

마 15:25

주께 경배하며

예수께 절하고

마 20:20

주께...경배하며

예수께...절하고

롬 14:10,12

...우리가 모두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서리라...그러므로 우리 각 사람이 하나님께 자신에 관해 설명하리라.

...우리가 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리라...이러므로 우리 각인이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리라

본문은 우리가 그리스도께 심판받는 것이 곧 하나님께 심판받는 것임을 통해 그리스도의 신성을 증거하고 있으나, “그리스도”를 “하나님”으로 바꾸면 그 진리를 알지 못하게 된다.

요 1:18

아무도 어느 때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지만 아버지의 품 안에 계신 독생자, 그가 하나님을 분명히 밝히셨느니라.

본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아버지 품속에 있는 독생하신 하나님이 나타내셨느니라

예수님께서 독생하신 하나님이라면 그분은 하나의 피조된 신(god)이란 말인가? 󰡔아버지의 품 안에 계신 독생자󰡕란 한 분 하나님 안에 또 하나의 인격체가 있음을 뜻하는 것이다.

사 45:21

...나 외에 다른 하나님이 없나니 공의로운 하나님과 구주가 나 외에는 없느니라.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인류의 유일한 구주이신 예수님은 유일하신 하나님이시다. 그러나 개역성경으로는 그 의미가 분명하게 전달되지 않는다.

미 5:2

그러나 베들레헴 에프라타야, 네가 비록 유다의 수천 가운데서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통치할 자가 너로부터 내게로 나오리라. 그의 나오심은 예로부터요, 영원부터였느니라.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

“태초”는 시간 속에서 어느 한 시점이 있는 것인 반면 영원은 시작이 없는 것을 말한다. 그리스도께는 시작이 없기 때문에 영원하신 하나님이다.

슼 12:10

또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의 거민들 위에 은혜와 간구의 영을 부어 주리라.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찔렀던 나를 쳐다볼 것이며, 그들이 그를 위하여 애통하리니...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 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십자가에서 찔리신 그분이 바로 여호와 하나님이시라는 결정적 구절이다. 개역성경처럼 "나를"을 "그는"으로 바꾸면 둘이 서로 다른 존재가 되고 만다.

요 1:11

말씀하시기를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라.  그러므로 네가 보는 것을 책에 써서...

가로되 너 보는 것을 책에 써서...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말은 시작도 끝도 없는 영원하신 분이라는 뜻이다. 이 구절 역시 개역성경에는 삭제되어 있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