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69) 가짜 성경, 반쪽 구원, 구원의 착각

 

  한국 교회의 가장 큰 문제는 구원의 교리를 제대로 가르치지 않는 데 있고, 또 가르친다 해도 “반쪽만” 가르친다는 데 있다. 따라서 구원에 대해 머리로만 알고 있을 뿐 확실히 거듭나지 못했거나, 거듭났어도 말씀에 따라 구원의 확신을 갖고 있지 못한 교인들이 거의 대부분이다. 구원의 문제는 그 어떤 문제보다 중요하다. 인간의 혼의 영원한 운명은 그가 구원을 받았는가 그렇지 않은가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구원받지 못한 혼은 유황불 속에 던져져 영원히 불타게 된다. 󰡔누구든지 생명의 책에 기록되지 않은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계 20:15). 이 마지막 때에 한국 교회에서 반쪽 복음, 반쪽 구원이 퍼지고 있는 기현상의 가장 근본 원인은 변개된 성경에 있다. 우리는 말씀의 씨로 거듭나고(벧전 1:23) 우리의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데서 생기기 때문이다(롬 10:17). 순수하지 못한 복음은 죄인을 구원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이 될 수 없으며(롬 1:16) 구원의 착각만을 줄 뿐이다.

 

● 회개 없는 구원 - 마 9:13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나는 의인들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들을 회개에 이르게 하려고 왔노라.

 

 

  회개는 구원의 조건이다. 인간이 자신이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죄인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기 전에는 자신에게 구주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회개”란 매일 매일 자기가 지은 죄를 “자백”하는 것이 아니다(50번 글 참조). 회개란 자신이 하나님과 원수된 죄인임을 인정하고 멸망으로 인도하는 넓은 길에서 돌이켜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을 말한다. 죄에 대한 인식도 없이 예수님만 마음에 영접한다고 그 죄인이 거듭나는 것이 아니다. 성경은 회개를 명령하고 있다. 󰡔이 무지의 때에는 하나님께서 눈감아 주셨으나 이제는 어디에 살고 있는 어떤 사람에게도 회개하라고 명령하고 계시니라󰡕(행 17:30). 그러나 개역성경은 위 구절에서 제일 중요한 “회개”를 삭제했고 그로 인해 한국인들은 회개도 없이 예수님만 영접시키는 반쪽 복음을 듣게 되었다.

●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믿지 않고 받는 구원 - 딤전 3:16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그는 육신으로 나타난 바 되시고...

경건의 신비는 논쟁의 여지없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구원의 방법을 가르쳐 주는 구절인 로마서 10:9은 구원은 받으려면 “주 예수”를 시인하라고 말씀한다. 이것은 예수님께서 육신으로 나타나신 주 하나님이신 사실을 시인하라는 뜻이다. 오늘날 복음을 전한다는 여러 선교 단체나 전도 훈련 단체가 사람들에게 “예수 영접”은 시키지만, 도대체 어떤 예수를 영접하는 것인가? 위 구절을 포함해서, 개역성경에는 예수님께서 여호와 하나님과 동일하신 분임을 증명하는 구절들마다 변개되어 있으니(창 22:8, 슼 12:10, 미 5:2, 요일 5:7 등) 어찌 예수님의 신성을 제대로 알 수가 있으며 또 제대로 전할 수가 있겠는가?

● 자신의 행위를 신뢰한 채 받는 구원 - 벧전 2:2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갓난 아이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이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갓난 아기들로서 순수한 말씀의 젖을 사모하라. 이는 너희가 그것으로 인하여 자라게 하려 함이니라.

 

 

  여기서 개역성경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 “구원에 이르도록” 자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구원은 “단번에” 받는 것이며 자라는 것은 구원을 받은 다음에 일어나는 일이다. 개역성경은 “구원에 이르도록”이라는 말을 첨가하여 마치 조금씩 노력하다 보면 언젠가는 구원에 이를 것이라는 생각을 주입시키고 있다. (실제로 이런 개념을 갖고 있는 교인들이 많이 있다.) 이 “행위 구원” 개념이 무수한 종교인들을 지옥으로 저주하고 있는 것을 아는가? 자신의 행위를 신뢰하는 사람은 예수 그리스도를 전적으로 신뢰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오늘날 우리 주위에는 구원받지 못한 “종교인”들이 허다하다. 이 글을 읽는 독자들에게 간절한 마음으로 묻는다. 당신은 구원을 받았는가? 당신이 구원받지 못했다면 그 이유는 단 하나이다. 󰡔너희는 생명을 얻으려고 내게(예수 그리스도께) 오기를 원치 아니하는도다󰡕(요 5:40). 당신은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 지금까지 누구에게 갔었는가? 교회인가, 목사인가, 기도원인가, 신유주의자들인가, 마리아인가, 교황인가, 사제인가... 당신은 영원한 생명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주 예수 그리스도께 간 적이 있는가? 그분께 저 영원한 지옥 불로부터 구원해 달라고 요청한 적이 있는가? 없다면 지금 당장 그렇게 하기 바란다. 주님께서는 당신의 간구를 들어주시고 그 즉시 당신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것이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