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19) 변개된 성경은 행위로 구원받는다고 속임

 


이비 이단 지도자요 신격화된 문선명이 “나는 너희의 두뇌다.”라고 주장한 것을 통해 우리는 강압적인 사교집단들, 전제군주들, 로마 황제들, 그리고 다가오는 적그리스도 등이 신도들이나 국민들을 제압하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요구하는가를 잘 알 수 있다. 결과적으로 몰몬교 같은 집단들은 그들의 <믿음의 헌장>에 순종을 위한 지령을 포함시킨다. “전 인류는 율법과 규율에 순종함으로써 구원받을 수 있다”(제 3조). 여호와의 증인들의 파수대모임을 인도했던 럿셀은 그의 저서 <성서 연구>에서 이렇게 진술한다(Vol. 1, p.158). “각인은 순종이냐 불순종이냐에 의해 자신들이 영생에 합당한지를 스스로 입증해야만 한다.” 그래서 여호와의 증인의 성서(신세계역본)는 “불신”(unbelief)을 “불순종”(disobedience)으로, “믿다”(believe)를 “순종하다”(obey)로 대체시키고 있다. 그런데 변개된 성경들도 이와 똑같이 대체시키고 있으니, 그렇다면 그것이 철자법상의 오류인가, 아니면 그 성경들의 겉장에 ‘여호와의 증인의 성서’라는 제목을 붙여야 할 것을 ‘성경’(Holy Bible)으로 잘못 인쇄한 것이란 말인가?

 

 

변개된 성경들

(개역한글판, NIV, NASB 등)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순종하는(obey)/

순종치 아니하는

요 3:36

믿는(believeth)/

믿지 않는

순종치 아니하는(disobedience)

롬 11:32

믿지 않는(unbelief)

순종치 아니하는(disobedience)

히 3:18

믿지 않았던(believed not)

순종치 아니하는(disobedience)

히 4:6

믿음 없음으로(unbelief)

순종치 아니하는(disobedience)

히 4:11

믿음 없음의(unbelief)

순종치 아니하는(disobedience)

롬 15:31

믿지 아니하는(do not believe)

 

 

  순종에 기초를 둔 구원이라면 그것은 ‘불순종’이라는 행위에 의해서 무효가 될 수도 있다. 변개된 성경들을 자주 접하다 보면 기독교의 지도자라 불리는 이들조차도 다음과 같은 말을 하게 된다. “그분께서 우리를 의롭게 해 주시는 은혜의 영속성은 하나님께 대한 순종에 기초를 두고 있다. 어떤 이는 부주의 혹은 불순종으로 인해 구원을 잃어버릴 수 있다.” 오순절 은사주의자인 지미 스웨거트는 자신이 섹스 스캔들에 걸려들기 전까지는 늘 위와 같은 발언을 하며 글을 썼었다.

  변개된 성경들은 또한 목자들로 하여금 견디어 냄(perseverance), 인내(endurance), 혹은 견고히 지킴(steadfastness) 등에 의해 구원이 유지되고 있다고 생각하게 하며, 특히 베드로전서 2:2에 “구원에 이르도록”을 첨가시켜 행위 구원을 가르치고 있다. 그러나 죄인들은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믿음으로 단번에 구원받는 것이다.

 

 

한글킹제임스성경

갓난아기들로서 순수한 말씀의 젖을 사모하라. 이는 너희가 그것으로 인하여 자라게 하려 함이니라. (벧전 2:2)

개역한글판성경

갓난아이들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이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이와 같이 변개된 성경들은 행위로 구원받는다고 속이고 또한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끝까지 견디어야 한다는 이단 교리를 가르침에도 불구하고 이 성경들을 좋다고 믿는 사람들은 사탄에게 어리석게도 속은 것이다. 모르고 속은 것은 하나님께서 용서하실 수 있겠지만, 알고 난 후에도 계속 바른 성경을 거부하면 하나님의 진노를 부를 것이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