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42) 그밖에 현저한 차이를 보이는 구절들 (1)

 

24:51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엄히 때리고 외식하는 자의 받는 율에 처하리니 거기서 슬피 이를 갊이 있으리라

그러면 주인이 그를 갈라내어서 위선자들과 함께 그의 몫을 지우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갈고 있으리라.

 

행 23:9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크게 훤화가 일어낼쌔 바리새인편에서 서기관들이 일어나 다투어 가로되 우리가 사람을 보매 악한 것이 없도다. 영이나 천사가 저더러 말하였으면 어찌하겠느뇨 하여

그때 아우성이 일고 바리새인 편에서 서기관들이 일어나 항의하며 말하기를 "우리는 사람에게서 악한 것을 찾아볼 없도다. 그러므로 영이나 천사가 사람에게 말한 것이라면 우리는 하나님을 거역하여 싸우지 말자."라고 하더라.

 

고전 10:28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누가 너희에게 이것이 제물이라 말하거든 알게 자와 양심을 위하여 먹지 말라

그러나 만일 어떤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기를 "이것은 우상들에게 바친 제물이다."라고 하거든 알려준 사람과 양심을 위하여 먹지 말라. 이는 땅과 거기에 충만한 것이 주의 것임이니라.

 

딤전 3:11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여자들도 이와 같이 단정하고 참소하지 말며 절제하며 모든 일에 충성된 자라야 할찌니라

그들의 아내들도 이와 같이 신중하고 중상하지 아니하며, 절제하고 모든 일에 신실해야 하리라.

구절은 집사의 자격을 설명하는 구절들 뒤에 따라나오는 것으로, "집사의 아내들" 어떠해야 하는지를 말씀하고 있다. 그런데 개역성경은 "그들의 아내들도" "여자들도" 바꿈으로써 그런 조건을 갖춘 "여자들도" 집사가 있다는 말씀처럼 만들고 있다. 실제로 개역성경을 사용하는 한국 교회들에는 여자 집사들이 허다하다. 그러나 성경은 같은 12절에서 집사는 " 아내의 남편" 남자여야 함을 말씀하고 있다.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