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27) 마귀와 적그리스도의 정체를 감춘 구절들 (1)


사탄(루시퍼)이 예수 그리스도(계명성)로 둔갑 - 사 14:12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너 아침의 아들 계명성(Morning Star)이여, 어찌 그리 하늘에서 떨어졌으며 너 열국을 엎은 자야 어찌 그리 땅에 찍혔는고

 오 아침의 아들 루시퍼(Lucifer)야, 네가 어찌 하늘에서 떨어졌느냐! 민족들을 연약하게 하였던 네가 어찌 땅으로 끊어져 내렸느냐!

 

 이 구절은 성경에서 루시퍼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루시퍼의 야망은 지극히 높으신 분과 같이 되는 것이었으며, 이 구절은 그의 정체를 훤히 드러내 줌으로써 그의 꿈을 산산조각내고 있다. 그런데 개역성경에서 "루시퍼"라는 단어는 그를 고발하고 있는 문맥에서 교묘히 제거되었으며, 더욱 극악한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인 "계명성"(새벽별의 한자어)을 대신 집어넣음으로써 엄청난 신성모독을 자행한 것이다. 즉 사탄의 이름 대신 예수님의 이름을 써놓은 것이다. 예수님은 베드로후서 1:19과 계시록 22:16에서 "샛별" 또는 "빛나는 새벽별"로 불리신다.


이 구절을 히브리어로 살펴보면 개역성경의 오류를 더욱 정확히 알 수 있다. 이 부분은 히브리어로는 "헬렐 벤 샤카르"로서 정확히 번역하면 "새벽별"(morning star)이 아니라 "아침의 아들, 루시퍼"(son of morning, Lucifer)가 된다. 그런데 개역성경은 이 구절이 마치 "샤카르 코캅 벤 샤카르" 즉 "아침의 아들 새벽별"(son of morning, morning star)이라고 쓰여 있는 것처럼 번역해 놓았다. 그러나 히브리어 원문 어디에도 여기에 "별"(코캅)이라는 단어는 나타나지 않는다. 또 "아침"을 뜻하는 "샤카르"는 <한글킹제임스성경>에 있듯이 단 한 번만 나온다. 이 구절은 성경을 변개시킨 영이 바로 마귀라는 사실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예이다.


적그리스도의 표를 오히려 받도록 권장함 - 계 14:1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또 내가 쳐다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 위에 서 있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 명이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그의 아버지의 이름이 쓰여 있더라.


  <한글킹제임스성경>에는 "그의 아버지의 이름"만 있는 반면 개역성경에는 아버지의 이름 앞에 "어린 양의 이름"이 첨가되어 있다. 이 치명적인 세 단어를 첨가시킴으로써 개역성경은 아버지의 이름을 받기 전에 어린 양의 아름을 받도록 권장하고 있는 것이다. 대환란 때 나타나 활동할 적그리스도는 자기가 재림한 그리스도라고 하며 변개된 이 구절을 사용해서 자기의 이름, 즉 짐승의 표를 받게 하지 않겠는가? 적그리스도는 자기가 사람들의 이마에 찍어 주는 표가 지옥으로 떨어지게 하는 저주받은 "짐승의 표"라고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 그는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개역성경을 비롯한 모든 변개된 영어 성경에 "어린 양의 이름"을 첨가한 것이다. 그러나 그 표를 받은 사람의 종말은 다음과 같이 될 것이다. {그 고통의 연기가 영원 무궁토록 올라가리라. 그 짐승과 그 형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계 14:11).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 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