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24) 바른 교리를 정립시킬 수 없게 만든 구절들 (7) 

이단 교리 "귀신론"을 만들어내다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그의 소문이 온 수리아에 퍼진지라 사람들이 모든 앓는 자 곧 각색 병과 고통에 걸린 자, 귀신 들린 자...저희를 고치시더라

마 4:24

그의 명성이 온 시리아로 퍼져 모든 병든 자, 즉 갖가지 질병과 통증으로 고통 받는 자들, 마귀에게 사로잡힌 자들...그들을 고쳐 주시니라.

귀신 들린 자 둘이 무덤 사이에서 나와 예수를 만나니 마 8:28 ...마귀에 사로잡힌 두 남자가 무덤에서 나와 주를 만났는데...
귀신들이 예수께 간구하여 가로되 마 8:31 마귀들이 주께 간청하여 말씀 드리기를...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와 그의 추종자들은 교회 역사상 처음으로 "귀신론"이라는 것을 가르쳐서 한국 교회를 무당의 소굴로 만들었다. 이들은 귀신이 죽은 사람의 혼이라고 믿고 있으며, 이 "귀신"이 살아 있는 사람의 몸 안에 들어갈 수 있다고 가르친다. 그러나 죽은 사람의 혼은 귀신이 되어 구천을 떠돌아다니지 않는다. 성경은 사람이 죽으면 몸은 무덤에 묻혀서 흙으로 돌아가고, 혼은 구원 여부에 따라 그 즉시 지옥 또는 하늘나라로 간다고 말씀한다.

누가복음 16장의 부자도 죽어서 곧바로 지옥에 가서 고통 받았다(눅 16:23). 성경 어디에도 죽은 사람의 혼이 살아 있는 사람의 몸 안에 들어가 말을 하거나 떠돌아다닌다는 말씀은 없다. 그런데도 귀신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있는 이유는 변개된 개역성경에 '귀신'이라는 단어가 버젓이 나오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마귀를 쫓으신 것이 아니라 귀신을 쫓으신 것으로 되어 있다.

개역성경은 헬라어 '다이몬'은 '귀신'으로, '디아볼로스'는 '마귀'로 구분해서 번역했다. 그러나 이 두 단어는 별개의 존재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똑같은 '마귀'를 지칭하는 두 개의 단어인 것이다. 사람이 죽은 후에 대기를 떠도는 '귀신'이 된다는 것은 성경 교리가 아니다. 이것은 순전히 이교도적인 전통에서 생겨난 개념으로, 피조물을 창조주보다 더 경배하고 섬기던 자들의 사상이 성경 교리 속에 침투한 것이다. 변개된 개역성경이 '귀신'이란 단어를 사용함으로써 이 단어가 전통적으로 갖고 있는 개념(죽은 사람의 혼백)에 성경을 억지로 꿰어 맞춰서 얼토당토않은 이상한 '귀신' 교리가 생겨난 것이다.

헬라어 '다이몬'이 사도행전 17:18에서 '이방 신들'(gods)로 번역된 것을 확인한다면 '다이몬'을 '귀신'으로 번역한 것이 틀렸음을 쉽게 알 수 있다. 재미있는 사실은 개역성경도 이 부분에서는 이 단어를 '귀신' 대신 '이방 신들'로 번역했다는 것이다. 이방 신들이 '귀신'이라고 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이들은 영적 존재들이며,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교도들이 숭배하고 제사 드리던 대상이다.

때로 이스라엘도 이방 신들을 섬김으로 가증한 일을 행했었다. 그들은 자기들이 알지 못했던 신들과 조상들이 두려워하지 않던 새 신들에게 희생제를 드렸는데, 이 이방 신들은 바로 마귀들인 것이다. {그들은 하나님께 희생제를 드리지 않고 마귀들에게 하였으니, 곧 그들이 알지 못했던 신들에게 했으며, 너희 조상들도 두려워하지 않던 새로 생긴 새 신들에게 했느니라}(신 32:17).

한편 마귀들(devils)과 마귀(the Devil)는 구분해야 한다. 마귀는 '사탄'으로서 하나밖에 없는 존재이지만, 마귀들은 대장 마귀의 수하에서 마귀의 뜻대로 움직이는 더러운 영들이다. 마귀가 항상 모든 곳에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은 이 마귀들의 활동 때문이다. 이 마귀들은 사람의 육체 속에 들어가서 몸과 생각에 이상을 일으켜 사람들을 괴롭힌다. 죄를 짓게 만들고, 하나님의 말씀을 거부하게 만들며, 성경을 변개시키게 만들고, 가짜 교리를 퍼뜨리게 만들기도 한다. 이 마귀들은 자기가 몇 년 전에 죽은 사람의 '귀신'이라고 거짓말하기도 하고 쫓겨나가는 것처럼 속이기도 한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 말에 속아서 자기가 진짜 '귀신'을 쫓아내는 줄 착각하는 것이다.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 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