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17) 구원의 교리를 공격하는 구절들 (7)

회개에 이르게 하려고"를 삭제함 - 마 9:13, 막 2:17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마 9:13

...나는 의인들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들을 회개에 이르게 하려고 왔노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2:17

...나는 의인들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들을 회개에 이르게 하려고 왔노라.

죄인은 회개할 때에만 구원을 받을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개역성경은 가장 중요한 "회개에 이르게 하려고"를 삭제하고 있다. 회개는 하나님의 명령이다. {실로 이 무지의 때에는 하나님께서 눈감아 주셨으나 이제는 어디에 살고 있는 어떤 사람에게도 회개하라고 명령하고 계시니라}(행 17:30).

"회개"는 죄로부터 돌아서서 하나님께로 향하는 것을 말한다. {유대인과 또한 헬라인에게도 하나님께 대한 회개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증거하였노라}(행 20:21). 회개란 단순히 악을 멀리하는 것이 아니라, 악에서 돌아서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영생을 얻는 것이다. 또 회개는 단순히 자신이 지은 죄에 대한 인정과 슬픔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다. 복음에 있어서의 회개는 자신이 행한 일이 아니라 바로 죄인 된 자기 "존재"에 대한 탄식을 요구한다. 이런 회개는 베드로, 욥, 이사야에게서 확실히 나타난다.

회개는 믿음 이전에 온다. {너희는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막 1:15). 회개는 죄 용서 이전에 온다. {모든 민족 가운데 그의 이름으로 회개와 죄사함이 선포되어야 하리라}(눅 24:47). 복음적인 회개는 죄인된 자기 존재에 대한 깊은 탄식과 함께 의인이시며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을 반드시 수반한다. 무엇을 회개하라는 것인가? 하나님의 형상이신 예수 그리스도(고후 4:4) 대신 우상을 섬기는 죄를 회개하라는 말씀이다.

"그리스도의 복음"을 삭제함 - 롬 1:16, 고전 9:18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1:16

내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그런즉 내 상이 무엇이냐 내가 복음을 전할 때에 값 없이 전하고 복음으로 인하여 내게 있는 권을 다 쓰지 아니하는 이것이로다

고전 9:18

그렇다면 내 상이 무엇이냐? 그것은 내가 복음을 전할 때에 값없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복음으로 인한 내 권리를 다 사용하지 아니하는 것이로다.

진정 그리스도의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리스도의"라는 말을 삭제하지 않았을 것이다. 복음에도 천국 복음(마 24:14), 영원한 복음(계 14:6), 은혜의 복음(행 20:24) 등 여러 종류가 있다. 이 시대에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믿음으로써 받는 구원은 고린도전서 15:1-4에 잘 제시되어 있으며, 하늘에서 온 천사라도 그리스도의 복음 이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갈 1:7,8). 개역성경의 로마서 1:16에 "그리스도의"가 삭제되어 있는 것은 개역성경 자체가 한쪽에서는 은혜의 복음을 전하다가도 다른 한쪽에서는 행위 구원으로 유도하는, 순수한 은혜의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을 전하기 때문이 아닌가? 개역성경은 고린도전서 9:18에서도 "그리스도의 복음"을 삭제하고 있다.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