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16) 구원의 교리를 공격하는 구절들 (6)

저주받을 "다른 복음"을 제시함 - 막 10:24

복음을 변질시키는 것은 무서운 저주를 가져오는 일이다. 주님께서는 한 사람의 혼이 천하보다도 더 귀하다고 하셨는데, 그 귀한 혼들을 구원받지 못하고 지옥으로 떨어지게 만드는 극악한 일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바울은 갈라디아서에서 이렇게 역설했다.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너희를 교란시키는 어떤 사람들이 있어서 그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개시키려는 것이라. 그러나 우리뿐만 아니라 하늘에서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것 외에 어떤 다른 복음을 전한다면 그는 저주를 받으리라}(갈 1:7,8). 바울이 전한 복음은 무엇이었는가? 그것은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성경대로 다시 살아나신 것이요(고전 15:1-4), 이것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은혜(엡 2:8)로 구원받는 것이다. 그런데 개역성경은 마가복음 10:24에서 철저하게 왜곡된 "복음"을 제시하고 있다.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얘들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기가 어떻게 어려운지

자녀들아, 재물을 신뢰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이냐!

주님께서는 "재물을 믿는 자들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어렵다고 하셨다. 왜냐하면 그 사람은 복음을 믿는 것이 아니라 재물을 믿기 때문이다. 재물이 그 사람의 마음을 어둡게 하여 복음의 빛이 비추는 것을 막기 때문이다. 그런데 내용상 가장 핵심적인 "재물을 믿는 자들이"를 삭제해 버리면 내용은 완전히 뒤바뀌어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 자체가 어려운 것이므로 열심히 노력해야 된다는 말이 된다.

구원은 전혀 어려운 것이 아니다. 구원이 너무나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노력으로 구원을 받으려 하기 때문이며, 그런 사람은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지 못하고 오히려 지옥으로 향하게 되는 것이다.

누구를 위하여 돌아가셨는가?

개역성경의 표현대로라면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뚜렷한 목적도 없이 피를 흘리신 것이다. 곳곳에서 "우리를 위하여"를 삭제하고 있기 때문이다.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고전 5:7

우리의 유월절 양이신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희생되셨으므로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

9:12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신의 피로 한번 성소에 들어가셔서 우리를 위하여 영원한 구속을 이루셨느니라.

...그리스도도 너희를 위하여 고난을 받으사...

벧전 2:21

...그리스도도 우리를 위하여 고난을 받으시고...

그리스도께서 이미 육체의 고난을 받으셨으니...

벧전 4:1

그리스도께서 그때 우리를 위하여 육체로 고난을 받으셨으니...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