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11) 구원의 교리를 공격하는 구절들 (1)

우리가 거듭난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이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라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마귀에 의해 변개된 개역성경의 정체를 폭로하면 어떤 이들은 "개역성경으로도 복음을 전할 수 있다"며 반박한다. 그 말 자체가 틀린 것은 아니다. 그러나 변개된 개역성경은 한편에서는 복음을 담고 있으면서 다른 한편에서는 복음의 교리를 공격하거나 약화시킨다. 그럼으로써 죄인을 구원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인 복음(롬 1:16)을 희석시키는 것이다. 마귀는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공격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의심하게 만들고 순종하지 못하게 할 뿐 아니라 말씀 자체를 변개시킴으로써 절대무오한 진리가 되지 못하게 만든다. 다음은 개역성경이 구원의 교리를 직접적으로 약화시키고 변질시킨 부분이다.

예수님께서 구원하기 위해 오신 사실을 삭제함 - 눅 9:56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삭 제> 함께 다른 촌으로 가시니라

"인자는 사람들의 생명을 멸하려고 온 것이 아니라 구원하려고 왔느니라."고 하시고 일행과 더불어 다른 마을로 가시더라.

죄인들에게 있어 예수님께서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다는 말씀보다 더 큰 소망의 말씀은 없을 것이다. 그런데 개역성경은 이 부분을 슬쩍 삭제해 놓고 있다. 왜 하필이면 이 부분이 없어져야 하는가? 이것은 결코 실수나 우연이 아니다.

예수님께서 구원하기 위해 오셨다는 구절 전체를 삭제함 - 마 18:11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없 음)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구원하려는 것이라.

이번에는 아예 구절 전체를 삭제해 놓고 "없음"이라고 써 놓았다. 11절이 없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보존된 원문에는 엄연히 11절이 들어 있기 때문이다. 현존하는 절대다수(95% 이상)의 필사본에는 이 구절이 들어있는 반면, 개역성경이 근거하고 있는 변개된 극소수의 사본에만 이 구절이 빠져 있다. 이것은 성경 변개를 조장한 영이 어떤 영인지를 분명히 보여 준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시며, 악인이 멸망하는 것을 결코 기뻐하지 않으신다. 반대로 사탄은 모든 사람이 멸망하기를 원하며, 한 사람이라도 더 지옥으로 끌어내리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이다.

값없이 받는 선물인 구원에서 "값없는"을 삭제함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이 은사

롬 5:15

값없는 선물

은사는 많은 범죄로 인하여

롬 5:16

많은 범죄로 인한 값없는 선물

많은 사람이 의롭다 하심을 받아 생명에 이르렀느니라

5:18

값없는 선물이 모든 사람에게 임하여 생명의 의롭다 하심에 이르렀느니라.

개역성경은 "값없이"를 세 번이나 삭제함으로써 구원이 값없이 받는 선물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구원이 "값없이" 받는 선물이 아니라면, 그것은 은혜에 의한 구원이 아니라 각종 이단들이 가르치는 대로 "행위 구원"이 된다. 우리의 구원은 그 어떤 행위도 없이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신(딤전 3:16)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100% 은혜로 받는 것이기에 "값없는" 선물이다. 구원을 값없이 받지 못하고 값을 내고 받으려는 사람은 죽어서 지옥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다. 구원받는 데 있어 자신의 행위를 1%라도 신뢰한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은혜에 의한 구원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