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9)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되심을 알지 못하게 만든 구절들

한 분 주, 한 분 하나님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43:11

, 곧 나는 주요, 나 외에는 구주가 없느니라.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나니 나밖에 신이 없느니라..

45:5

나는 주요, 아무도 다른 이가 없나니 나 외에 다른 하나님이 없느니라...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45:21

...나 외에 다른 하나님이 없나니 공의로운 하나님과 구주가 나 외에는 없느니라.

 

위 구절을 각각 비교해 보았을 때, 개역성경으로도 이 말씀을 하신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께서 동일하신 분인 것을 알 수가 있겠는가? 여호와 하나님이 따로 있고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따로 있는 것으로 착각할 뿐 아버지와 아들이 하나인 것은(요 10:30) 깨닫지 못하게 된다. 변개된 성경의 위험성이 여기 있는 것이다. 예수를 믿는다 하지만 도대체 어떤 예수를 믿는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인 것은 믿지만, 그분이 하나님 자신인 것은 알지도 못하고 또 믿지도 못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예수님께서는 곳곳에서 "주"라 불리시고(16쪽 "주를 부인하며...", 21쪽 "여호와의 증인들이 선호하는 개역성경" 참조) "하나님"으로 불리셨다. {도마가 대답하여 주께 말씀드리기를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라고 하니}(요 20:27). {...우리는 참되신 그분, 곧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노라. 이분은 참 하나님이시며 영원한 생명이시니라}(요일 5:20).

또한 이사야 45장 5절과 21절에서 개역성경은 하나님(God)을 피조된 존재인 일개 "신"(a god)으로 만들고 있다. 하나님이 신이라면 이런 구절들은 어떻게 설명되겠는가? {오 주여, 신들 가운데 주와 같은 이가 없으며, 주께서 하신 일들과 같은 일들도 없나이다}(시 86:8). {이는 주께서 위대하신 하나님이시며 모든 신들 위에 계신 위대한 왕이심이라}(시 95:3).

"신들"은 "하나님"과 전혀 다른 단어요 전혀 다른 존재들이다. 신들은 그리스 신화에나 등장하는 가상의 존재들이 아니다. 이들은 하늘의 처소를 떠나 사람의 딸들과 결혼한 천사들과 연관이 있으며(자세한 내용은 피터 럭크만의 주석서 <창세기> 6장 주석 참조), 마귀들과(신 32:17을 볼 것) 우상 숭배(대상 16:26, 시 96:5을 볼 것)와 연관이 있다.

성경은 신들이라는 존재가 있다고 말씀한다. {비록 하늘에나 땅에나 신들이라고 불리는 (많은 신들과 많은 주들이 있어도)} 그러나 그 다음 구절을 눈여겨 보자. {우리에게는 오직 한 분 하나님, 아버지가 계시니 만물이 그분께로부터 났고 우리도 그분 안에 있으며 또 한 분 주 예수 그리스도가 계시니 만물이 그분을 통하여 있고 우리도 그분을 통하여 있느니라}(고전 8:5,6). 한 분 하나님과 한 분 주를 말씀하고 있지 않은가? 그러나 개역성경은 두 분 하나님과 두 분 주를 만들어 버렸다.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사람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