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7)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되심을 알지 못하게 만든 구절들

독생하신 하나님은 피조된 신(?) - 요 1:18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본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아버지 품속에 있는 독생하신 하나님이 나타내셨느니라
 

아무도 어느 때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지만 아버지의 품 안에 계신 독생자, 그가 하나님을 분명히 밝히셨느니라.

개역성경은 본문에 두 "하나님"을 등장시킴으로써 그리스도의 절대적인 신성을 제거할 수 있게 만드는 최고의 본문을 제공하고 있다. 이 구절에서 개역성경은 여호와의 증인들을 기쁘게 해 주고 있다. 사실 한국의 여호와의 증인들은 아무 무리없이 개역성경을 사용하고 있다. 예수님의 신성을 부인하고 그분이 하나의 피조된 신이라는 그들의 주장이 곳곳에서 뒷받침되는 성경이 개역성경이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태어난 시점이 있는 신(god)이라면 그분이 어떻게 아버지 하나님과 동등하신, 영원하신 하나님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성경(한글킹제임스성경)은 {아버지의 품 안에 계신 독생자}라고 말씀하고 있으며, 이는 한 분 하나님(Godhead) 안에 또 하나의 인격체(Person)가 있음을 뜻하는 것이다.

아들 = 하나님 - 히 1:5,8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하나님께서 어느 때에 천사 중 누구에게...아들에 관하여는 하나님이여 주의 보좌가 영영하며 주의 나라의 홀은 공평한 홀이니이다

하나님께서 어느 때에 천사들 중 누구에게...그러나 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오 하나님이여, 주의 보좌는 영원 무궁하며 주의 왕국의 홀은 의의 홀이니이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아들에게 "오 하나님이여"라고 할 수 있는가? 이는 예수님께서 하나님이라는 사실이 아니고서는 설명될 수 없다. "에게"를 "에 관하여는"으로 바꿈으로써 역시 그리스도의 신성을 공격하고 있다.

찔리신 분은 "나"인가 "그"인가 – 슼 12:10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 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의 거민들 위에 은혜와 간구의 영을 부어 주리라.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찔렀던 나를 쳐다볼 것이며, 그들이 그를 위하여 애통하리니...

한 영이신(요 4:24) 여호와 하나님께서 언제 찔리신 적이 있었기에 하나님께서는 찔리신 그분을 "나"라고 일컬으시는가? 이는 바로 예수님을 두고 하시는 말씀이다. 개역성경은 "나를"을 "그는"으로 바꿈으로써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과 동일하신 분인 것을 또한번 알지 못하게 만들었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