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6)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되심을 알지 못하게 만든 구절들

주님의 상처는 두 팔 사이가 아니라 "손들"에... - 슼 13:6

이 구절은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예언이다. 성경은 다윗이나 선지자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어떻게 고난받으실 것인지를 자세히 예언하고 있으며, 십자가에서 양 손에 못이 박힐 것에 대해서도 이처럼 정확하고 분명하게 묘사했다. 그러나 개역성경은 이 말씀을 변개시켜 예수님의 십자가 처형에 관련된 예언을 파괴시켰다.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혹이 그에게 묻기를 네 두 팔 사이에 상처는 어찜이냐 하면 대답하기를 이는 나의 친구의 집에서 받은 상처라 하리라
 

요이 3절

어떤 자가 그에게 말하기를 "네 손들에 이 상처들은 무엇이냐?" 하면 그가 대답하기를 "이 상처들은 내 친구들의 집에서 받은 상처라." 하리라.

그리스도 예수

딤후 4:1

주 예수 그리스도


 

그리스도의 심판석을 하나님의 심판대로 - 롬 14:10,12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우리가 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리라...이러므로 우리 각인이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리라
 

...우리가 모두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서리라...그러므로 우리 각 사람이 하나님께 자신에 관해 설명하리라.

이 구절들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설 때 우리를 심판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시라고 말씀함으로써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이심을 다시 한 번 증명해 주고 있다. 그러나 개역성경은 "그리스도"를 "하나님"으로 바꿈으로써 그 진리를 알 수 없게 만들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며, 그분이 흘리신 피는 하나님의 피였다. “...하나님께서 자신의 피로 사신 하나님의 교회를 돌보게 하셨느니라”(행 20:28).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흘리신 보혈은 영원하신 하나님의 피였기에 그 피로 우리가 죄사함을 받는 것이다(골 1:14).


예수님의 사역과 가지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그 날에 여호와의 싹이 아름답고 영화로울 것이요

사 4:2

그 날에는 주의 가지가 아름답고 영화로울 것이요...

...내가 다윗에게 한 의로운 가지를 일으킬 것이라 그가 왕이 되어... 그 날 그때에 내가 다윗에게 한 의로운 가지가 나게 하리니

렘 23:5, 33:15

내가 다윗에게 한 의로운 가지를 일으키리니, 한 왕이 치리하고... 내가 그 날들, 그리고 그 때에 의로운 가지를 다윗에게 자라게 하리니,

내가 내 종 순을 나게 하리라... 보라 순이라 이름하는 사람이

슼 3:8, 6:12

내가 내 종 가지를 낼 것이라... 그의 이름이 가지인 사람을 보라.

"가지"는 구약성경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왕과 종과 인자와 하나님의 아들로서의 사역을 말하는 예언으로서, 매우 중요한 용어이다. 그런데 개역성경은 "가지"라고 번역한 부분이 있는가 하면 "싹" "순" 등으로 일관성 없게 번역함으로써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의 의미를 가려 놓았다. "싹"이나 "순"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메시야라는 사실을 설명하지 못하며, 마태복음 2:23에서 예언이 성취되는 부분을 전혀 의미없게 만들어 버린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