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사역/구령 간증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 김경환목사

 

례 #7


한 여자 분이 카톨릭의 이단성에 대해 한국일보에 실린 우리의 글을 읽고 전화를 하였다.

자신의 친구가 갑자기 개신교가 싫어져서 카톨릭으로 옮기는 바람에 당황했었는데, 우리의 기사를 읽고 카톨릭이 그런 이단 교회라는 사실을 깨닫고 친구에게 증거 하여 그 친구도 카톨릭 교회에 나가는 것을 중단하였다는 것이었다.

그분은 또한 자신들이 서점에서 한글킹제임스성경을 구입하여 잘 읽고 있다고 했다.

전화로 구원상담을 한 끝에 구원을 받은 그녀는 기뻐하며, 바른 교리를 열심히 공부하겠노라고 말했다.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 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다음기사보기▶ ◀이전기사보기 

목차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