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가든글로브에서 온 편지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아래 글은 가든글로브에 사시는 분이 보내온 편지 내용입니다. 자신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도 모르는 것은 매우 불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편지 내용을 그대로 옮겼으며, 원문을 보시려면 오른쪽 그림을 누르십시오.  

 

이 글을 쓰신 분은  높이 나는 새가 하나님이 창조하신 우주 전체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지??????


 


 

1-24-05

 

김경환 졸때기=졸보(拙甫)=Stolid Person 목사귀하


졸보의 마음 저변에 깔린 열등의식의 소유자라고 할가 자신의 자만에 도취된 얼때기 같은 사람이라 할가?

 

마차 2층에 올라가서 내려다 본 세상이 전부 자기가 본 세상 전부인양 착각하는 졸보 같은 Stolid Person!

 

"높이 높이 나는 새는 더 멀리 멀리 볼 수 있다".

 

판단과 구원문제는 창조주의 영역이다.


 

근시안적 졸망한 목사 녀석!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