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지역모임 연락처   


새로 이사를 오셨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시려 하십니까?

어디에 살던지 성경대로 믿는 지역교회에 참석하시면서 지역교회 사역에 참여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이 하나님의 은혜아래 믿음으로 구원을 받고 새로 태어나신 후, 성경대로 믿는 사람으로 자라나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성경대로 믿는 지역교회나 지역모임에 참석하시고, 또 성경을 최종권위로 믿는 사람들과 교제를 가지며, 성경을 올바로 나누어 배우는 지혜를 얻으셔야만, 울부짖으며 먹이를 찾아 돌아다니는 마귀에게 속지않고 강건하고 신실한 하나님의 군사로 자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세상도 세상에 속한것도 사랑하지말라고 명령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빛과 어둠이 함께 할 수 없듯이 여러분도 세상과 세상것들로부터 성별하라고 명령하고 계십니다.

연락을 하시고 싶으신 분은 전화를 주시거나 옆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이메일을 보네실 수 있습니다.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구령사역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