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거짓 목자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거짓 목사를 식별하는 기준



 

  아래 사항에 해당되면 가짜이다. 경계심을 가지고 자신의 믿음을 지켜내야 한다.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으라. 이는 너희의 대적 마귀가 울부짖는 사자처럼 삼킬 자를 찾아 두루 다니기 때문 이니라" (벧전 5:8). 다음과 같은 사람이나 경우를 보면 경계해야 한다.

 

1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 장사되심, 부활하심을 믿는 것인데, 이 외에 다른 것을 덧붙여 구원을 가르치면 경계해야 한다.
2 믿음과 영적인 문제를 말하면서 바른 성경말씀에 근거하여 말하지 않고 자기 의견으로 설득시키려 하면 경계해야 한다.
3 바른 성경이라는 잣대 없이 교리를 평가하며 신학을 강조하는 자들을 경계해야 한다.
4 성경적 진리보다 자기 교단 교리를 강조하며, 성경을 가르치기보다 교단교리로 세뇌시키려고 하는 자들을 경계해야 한다.
5 자기에게만 특별한 은사가 있는 것처럼 과장하는 자들을 경계해야 한다.
6 구원을 말하면서 구원받은 증거가 안 보이는 자는 가짜이다.
7 교회건물을 예수그리스도보다 더 중요시 여기는 자는 가짜이다.
8
 
하나님의 일과 선교를 구실로 돈을 요구하는 직간접적인 행위는 선한 목자가  아니라 삯꾼이 하는 일이다.  삯꾼은 목자처럼 보이려 해도 목자가 아니다.
9 전도를 강조하면서도 복음을 전하지 않는 자와 영적 양식을 말하면서도 성경을 가르치지 않는 자는 가짜이다.
10 복음을 전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회의만 하는 자들은 가짜이다.
11
 
지역교회의 머리는 예수 그리스도이신데 교회를 무슨 협의회나 총회 같은 데에 가입시켜 그 머리 위에 또 다른 머리를 두는 것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아니다.
12 죄의 형벌과 지옥의 심판에 대해서 설교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만 떠버리는 자들을 경계해야 한다.
13 교인들의 구원과 양육에는 관심이 없고 교회 성장에만 관심이 있는 자들은 경계해야 한다.
14
 
성도의 휴거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지 않게 하고 이 세상을 살기 좋은 곳 이라고 믿게 하는 자들을 경계해야 한다.
15 하나님께서 부르시고 쓰시는 종이라면 성경에서 벗어난 일은 하지 않을 것이라는 기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16 성경적 근거 없이 겁주고 저주받을 것이라고 위협하는 자들을 경계해야 한다.
17 누구나 무조건 기도만 하면 만사형통하는 것처럼 가르치는 자는 종교 사기꾼이다.
18 성경에 없는 것을 실행하는 자는 말씀을 믿지 않는 자의 행위이다.
19 바른 성경을 믿지 못하게 하는 그 어떤 종교행위도 하나님께 가증한 일이다.
20 성도의 믿음을 파괴시키는 그 어떤 감언이설에도 귀를 기울여서는 안 된다.
21 영과 진리가 아닌 경배와 찬양은 자신들과 마귀를 즐겁게 할 뿐이다.
22 방언해야 성령 받았다고 가르치는 자나, 방언을 (지금의 방언은 마귀의 역사이다) 받으라고 하는 자.
23 귀신을 쫓는다고 하는 자.
24 병을 고친다는 자.
25 책망하지 않는 자.
26 교회성장을 외치는 자.
27 예수 믿으면 부자가 되고 병이 낫는다고 속이는 자.
28 변개된 성경 (킹제임스성경 외 모든 성경들)도 올바른 하나님 말씀이라는 자.
29 정중한 말과 그럴듯한 언변으로 미혹하는 자. (롬16:!8)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천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 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