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113)  샤머니즘을 부활시킨 은사주의 목사들 (3)


 

  C목사는 사실상 오컬트 이론, 다른 말로 하면 마법술을 제시해 왔다. 그는 하나님이 온 물질세계를 “포함”(include)하고 계시므로 자신으로부터 물질을 창조할 수 있다고 말한다. C 목사에 따르면 하나님의 창조의 방법은 바로 “품는 것”(incubing)이다. 이 말은 구상화(무언가를 생생하게 머릿속에 그리는 것)를 의미하는 C 목사의 용어이다. 그는 “창세기에서 주의 영이 알을 품는 암탉같이...품고 계셨다.”고 말한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온 세상을 창조하셨다고 말할 뿐, 그분이 구상화를 비롯해서 어떤 특정 기술을 통하여 창조하셨다고 결코 말씀하지 않는다. 구상화가 창조의 방법이라고 하는 것은 C 목사가 고안해 낸 거짓말에 불과하다. 그가 그렇게 가르치는 목적은 우리 인간도 어느 정도 이와 동일한 기술을 터득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 우리도 하나님이 행하시는 것을 할 수 있다는 미혹에 빠뜨리기 위해서이다. <4차원>의 속편에서 C 목사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우리는 기도로써 주님께 나아갈 때 기도의 응답이 이루어진 것을 구상화하고 꿈꾸는...방법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원하는 기도의 응답을 결과를 구상화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우리는 그런 방법으로 성령의 능력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해 주시기를 바라는 것을 품을 수 있다...하나님은 이와 같은 상황을 구상화하는 과정을 이용하여 아브라함을 도우셨다...아브라함은 구상화하고 연상함으로써...자신의 [미래의] 자손들을 품을 수 있었고 자기 마음으로부터 의심을 쫓아낼 수 있었다...중요한 일은 우리가 구상화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는 것이다.”

 

  만일 구상화가 그렇게도 중요한 것이라면 성경은 구상화에 관해 많은 부분에서 다루었을 것이다. 그러나 사실 그 단어는 성경 전체에서 단 한 번도 사용되지 않으며 그런 개념을 가르치기는커녕 언급조차 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여기서 분명히 이해할 사실은 물질세계에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마음속에 생생한 영상을 구상화한다는 개념은 성경에 등장하지 않을 뿐 아니라 모든 고대의 신비주의 문헌에서 나타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 가장 근본적인 샤머니즘의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 목사는 구상화를 이용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으며, C목사뿐만 아니라 기독교 심리학자들, 성공 및 동기부여 운동 교사들도 이를 가르친다. 이것은 또한 치유 혹은 기억의 치유와 심지어 원거리 치유를 위해 이용되는 주요 기술이다.

 

  인간이 구상화를 비롯해서 그 어떤 기술을 시도하든 간에 인간 자신은 결코 초자연적 능력을 갖고 있지 않다. 그와 같은 능력이 한 인간을 통하여 나타날 때 그것은 성령의 역사이거나 마귀의 역사이며, 인간의 혼을 두고 벌어지는 하나님과 사탄 사이의 영적 싸움과 관련이 있다. 두 영적 세력 즉 전능하신 하나님과 사탄이 있으며 이 둘은 서로 싸우고 있다. 하나님은 사탄보다도 위대하시고 전능하지만 인간에게 주신 자유 의지를 침범하지 않으시며, 우리가 스스로 진리를 택하고 하나님을 섬기기를 원하신다. 반면 사탄은 인간을 자기의 종으로 만들기 위해 인간에게 거짓말을 제공한다. 즉 하나님 없이도 인간이 각자 내부에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깨워 초자연적 능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늘날 많은 목사들이 이러한 가르침을 수용하여 우리가 소위 “믿음”이라는 도구로써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고 가르친다. 믿음으로써 질병에게 명령하고 가난에게 명령하면 그것들이 복종하여 떠나간다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상 그것은 하나님께로부터 나온 능력이 아니라 악령에게 능력을 구하는 것이다. (전세계 50만 이상의 그리스도인이 읽은 <기독교 속의 미혹>(데이브 헌트 저)에서 발췌)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