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75)  이브는 어떻게 죄를 짓게 되었나?


 

  󰡔주 하나님께서 그 사람에게 명령하여 말씀하시기를 “동산의 모든 나무에서 나는 것을 네가 마음대로 먹을 수 있으나 선과 악의 지식의 나무에서 나는 것은 먹지 말라. 네가 거기서 나는 것을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께서 지으신 들의 어떤 짐승들보다도 뱀은 더욱 간교하더라. 그가 여자에게 말하기를 “참으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동산의 모든 나무에서 나는 것을 먹지 말라.’ 하시더냐?” 하니, 여자가 그 뱀에게 말하기를 “우리가 동산 나무들의 열매는 먹을 수 있으나, 동산 가운데 있는 나무의 열매에 관해서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그것을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혹 죽을까 함이라.’ 하셨느니라.” 하더라. 그 뱀이 여자에게 말하기를 “너희가 반드시 죽지는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의 눈이 열리고, 너희가 신들과 같이 되어서, 선과 악을 알게 되는 줄을 하나님께서 아심이라.” 하더라. 여자가 보니 그 나무가 먹음직하고, 보기에도 즐겁고, 현명하게 할 만큼 탐스러운 나무인지라. 그녀가 거기에서 그 열매를 따서 먹고, 그녀와 함께한 자기 남편에게도 주니, 그가 먹더라󰡕(창 3:1-6).

 

  위 구절은 인류 역사 6,000년 동안 지상에 태어난 모든 인간이 저주받은 죄인으로 태어나게 된 원인을 말씀하고 있다. 인류 최초의 죄는 다 아는 대로 아담과 이브가 하나님께 불순종하여 선과 악의 지식의 나무 열매를 먹은 것이다. 그러나 그 죄가 어떻게 성립되었는지 그 과정을 살펴보면 우리는 놀라운 진리를 발견할 수 있다.

 

  먼저 뱀이 여자에게 접근한다. 이 뱀은 ‘snake'가 아니라 ’serpent' 즉 계시록 12:9의 사탄이다. 󰡔그리하여 그 큰 용이 쫓겨나니 그는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는 옛 뱀, 곧 온 세상을 미혹하던 자라. 그가 땅으로 쫓겨나고 그의 천사들도 그와 함께 쫓겨나더라.󰡕 사탄은 인간으로 하여금 죄를 짓게 만들 때 무엇부터 해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다. 바로 하나님의 절대적인 권위의 말씀에 의문과 의심을 갖게 만드는 것이다. 󰡔참으로 하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더냐?󰡕 그는 처음부터 엄청난 죄를 지으라고 종용하지 않는다. 그의 거짓말은 간교하게 시작된다. 인간에게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서 무엇을 말씀하셨는가? 인데, 사탄은 거기서 한 걸음 옆으로 빗겨나가 하나님께서 분명히 말씀하신 것을 가지고 “정말 하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는가?” 하고 의문을 갖게 만든다.

 

  이에 응수하는 이브의 말을 주목하자. 이브는 하나님의 말씀을 인용하되 그대로 인용하지 않았다. 󰡔우리가 동산 나무들의 열매는 먹을 수 있으나󰡕 여기서 그녀는 지극히 중요한 한 단어 즉 “마음대로”를 빠뜨리고 있다. 이 단어(영어로는 ‘freely')는 아무 공로 없이, 값없이 받는 우리의 구원과 연관된 단어로 로마서와 계시록에서 중요하게 사용되고 있다. 󰡔...그의 은혜로 값없이(freely) 의롭게 되었음이라󰡕(롬 3:23) 󰡔...나는 알파 오메가요 시작과 끝이라. 내가 목마른 자에게 생명수의 샘을 값없이(freely) 주리라...또 성령과 신부가 말하기를... 또 목마른 자도 오게 하며 원하는 자는 누구든지 생명수를 값없이 마시게 할지어다󰡕(계 21:6, 22:17).

 

  여기서 더 나아가 그녀는 하나님의 말씀에 더하는 죄를 짓고 있다. 󰡔동산 가운데 있는 나무의 열매에 관해서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그것을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혹 죽을까 함이라.’ 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는 결코 그것을 “만지지도 말라”고 하신 적이 없다. 이것은 마리아가 죄없이 잉태되었고 영원토록 처녀로 있다가 예수님처럼 하늘로 승천했다고 주장하는 카톨릭의 거짓말과 하나도 다를 바가 없다. 이런 짓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완전히 무시한 행위이다. 또한 그것을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창 2:17)는 엄중한 말씀을 “혹 죽을까 함이라”는 말로 희석시켰다. 그러자 마귀는 “너희가 반드시 죽지는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의 눈이 열리고, 너희가 신들과 같이 되어서, 선과 악을 알게 되는 줄을 하나님께서 아심이라.”는 거짓말을 이브에게 주었고 이브는 그 말에 속아 선악과를 따먹게 되었다.

 

  중요한 사실은 이 창세기 3장의 진리가 오늘날까지 계속돼 왔다는 점이다. 인간을 향한 마귀의 공격은 언제나 하나님의 말씀에서 시작된다. 마귀는 인간이 하나님의 절대무오한 말씀을 굳게 붙들고 있는 한 그를 속이거나 쓰러뜨리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한 번 말씀하신 것은 하늘과 땅이 없어져도 결코 없어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마 24:35) 그 절대 권위의 말씀에 감히 의문과 의심을 품게 한다. 이에 동조하고 나면 그 다음에 거짓을 믿게 하는 것은 쉬워지는 것이다. 오늘날 사탄의 유혹에 넘어진 이브처럼, 사탄이 주는 의심과 거짓말이 참말인 줄 알고 붙들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얼마나 많은가?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시편 12:6,7에서 주의 말씀들을 영원히 간수하시겠다고 약속하셨다. 󰡔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흙 도가니에서 단련되어 일곱 번 정화된 은 같도다. 오 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마귀가 세운 믿음 없는 신학자들이 나와서 거짓말을 퍼뜨리기 시작했고 그들에게 배운 목사와 교인들이 똑같은 말을 되풀이하게 되었다. “어떻게 불완전한 인간이 필사하고 번역한 성경이 완전할 수 있는가? 절대 무오의 완전한 사본 및 번역본은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실상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을 제한하고 하나님의 약속을 멸시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 뒤에 그들은 3만 군데 이상이 틀린, 단어들이 무분별하게 삭제되고 첨가된 <개역한글판성경>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성경을 온전하게 보존하신다는 것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몸의 부활, 휴거, 그리스도의 재림, 천년 왕국, 구원받지 못한 자들의 부활과 심판 등 더 위대한 약속들은 어떻게 믿을 수 있단 말인가? 이제라도 마귀의 거짓말에서 깨어나 바른 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붙들어야 한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