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32) 하나님의 구원계획


글은 창조주와 인간, 죽음과 삶, 지옥과 하늘나라에 대한 진리의 답을 찾으려는 사람에게 가장 귀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세상은 많은 종교들로 인하여 혼란스럽기 때문에 오직 거룩하신 하나님의 말씀만이 신뢰할 수 있고 모든 해답을 주신다. 성경은 인류의 조상은 원숭이가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한 아담이라고 말씀하고 있다. 그런데 아담의 죄로 말미암아 죄가 이 세상에 들어왔다. "이런 연유로 한 사람에 의하여 죄가 세상으로 들어오고 그 죄에 의하여 사망이 왔으니, 그리하여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었느니라"(롬 5:12). 이 사망은 우리의 육체가 죽어 땅에 묻혀 흙으로 돌아가는 것뿐만 아니라, 죽은 사람의 몸을 떠난 혼이 영원히 지옥에서 사는 것을 말한다. "보라, 모든 혼들은 내 것이라. 아비의 혼이 그렇듯이 자식의 혼도 내 것이라. 범죄하는 혼은 죽으리라"(겔 18:4). 혼은 물질이 아니기 때문에 지옥 불에서 금방 타지 않고 영원히 고통을 받는다. 만약 지금 당장 당신이 무슨 불행한 일로 죽는다면 큰일 나는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지금 이 시간에 당신을 지옥에서 구원해 주시길 원하신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 2:4).

 

  하나님께서는 어린 아이들까지도 다 이해하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쉽게 구원계획을 마련해 주셨다. 먼저 당신은 자신이 죄인임을 깨달아야 한다. 성경은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다가"(롬 3:23). "죄의 삯은 사망이요"(롬 6:23).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가증스러운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또한 모든 마술하는 자들과 우상 숭배하는 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이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 이 말씀들은 우리가 죄인이기 때문에 죽게 되고 지옥에 간다는 사실을 경고하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셨기 때문에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 주셔서 당신의 죗값을 치르기 위해 대신 죽게 하셨다. 이것이 인류의 죄를 용서하시는 하나님의 구원계획이다.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써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한 그의 사랑을 나타내셨느니라"(롬 5:8). 당신이 아무리 좋은 일을 많이 한다고 해도, 열심히 교회에 나간다 해도, 침례를 받았다 해도, 방언을 한다 해도 구원을 받을 수 없다. 단지 예수님의 보혈만이 당신의 죄를 사해 주시고 구원할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피 흘림이 없이는 죄 사함이 없느니라"(히 9:22), "그 안에서 우리가 그의 보혈을 통하여 구속, 곧 죄들의 용서함을 받았느니라."(골 1:14)고 성경이 말씀하기 때문이다. "보라! 하나님께서... 이제는 어디에 살고 있는 어떤 사람에게도 회개하라 명령하고 계시니라"(행 17:30). 이 말은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자신이 죄인인 것을 인정하고 죄에서 돌이켜 주님께 돌아오는 것을 말한다.

 

  이렇게 회개하고 하나님께 나오는 자는 로마서 10:9에 의하여 구원받을 수 있게 자비를 베풀어 주셨다.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이 말씀은 첫째, 예수님께서 주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믿고 입으로 시인하라는 것이다. 이것은 디모데전서 3:16에 잘 나타나 있다. "경건의 신비는 논쟁의 여지없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둘째, 우리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부활하신 사실(고전 15:34)을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는다고 하나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불가능한 것이 없으신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살리셨다는 것은 엄연한 사실이다. 당신이 이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지금 구원받기를 원하면 다음과 같이 기도하여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기 바란다.

 

  “위대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는 죄인입니다.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십시오. 저는 예수님께서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시며, 저의 죄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다시 부활하신 사실을 믿습니다. 저는 예수님을 구세주로 받아들이오니 지금 당장 지옥으로부터 구원하여 주십시오... 구원하여 주셔서 감사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지식으로만이 아니라 마음을 다하여 이렇게 믿고 기도하였다면 당신은 마귀의 자녀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입양된 것이다. 어떤 사람은 “정말 구원을 이렇게 쉽게 얻을 수 있을까?” 하고 의아해할 것이지만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육신의 몸으로 이 죄 많은 세상에 오신 이유는 죄 많은 당신이 쉽게 구원받을 수 있게 길을 열어 주시기 위한 것이다. 사탄은 이 쉬운 구원을 못 받도록 교란시킨다. 하나님은 거짓말하실 수 없는 분이시며, 이 거룩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의심하는 것은 하나님을 거짓말쟁이로 만드는 무서운 죄이기 때문에 지옥으로 가는 것이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