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29) 또다른 복음을 제시하는 변개된 성경들


 

  "...만일 누가 와서...또다른 복음을 전파하면" (고후 11:4)

 

 

변개된 성경들(개역한글판, NIV, NASB 등)

한글킹제임스성경(KJV)

얘들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기가 어떻게 어려운지(막 10:24)

자녀들아, 재물을 믿는 자들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요사이 많은 사람들이 교회에는 다니면서도 선명하고 쉬운 하나님의 구원계획을 듣지 못하여 지옥으로 향하고 있다. 교회와 종교단체들이 성경을 잘못 가르쳐서 이러한 혼동을 가져왔다. 다가오는 세계 종교는 뉴에이지 운동에서 조금, 배교한 기독교에서 조금씩을 취해서 “하나님의 나라”로 들어가는 길을 미로같이 어렵게 만들고 있다. 변개된 성경들이 제시하는 구원으로의 여정은 위에서 보여준 대로 “어려운” 것이 되어 버렸다. 우리에게 유일한 길을 보여 주는 하나님의 말씀은 무시한 채 뉴에이지 지도를 따라가는 많은 사람들이 영적 진보의 대로를 가다가 도리어 오도 가도 못하는 막다른 골목으로 접어드는 꼴이 되었다. 구원으로 인도하는 도로 표지판들은 변개된 성서들 안에서 엉뚱한 것으로 대체되었으며, 이것은 독자들을 새 예루살렘에 가까이 가게 하기는커녕 오히려 멀어지게 만들어 버린다.

 

 

 

변개된 성경들

(개역한글판, NIV 등)

뉴에이지

한글킹제임스성경(KJV)

언제

침례받았다

입교했다

침례받았다

입교했다

구원받았다

지금도 진행중임

(being saved)

지금도 진행중임

(being saved)

이루어진 일임

(are saved)

어떻게

순종함으로

순종함으로

믿음으로

신실함

신실함

믿음

무엇을

한 복음(a gospel)

한 복음(a gospel)

복음(the gospel)

한 메시지

(a message)

한 메시지

(a message)

그분의 말씀

(his word)

어디로부터

한 세대(an age)

한 세대(an age)

세상(the world)

 

누가

한 하나님(a God)

한 하나님(a God)

하나님(the God)

한 아들(a Son)

한 아들(a Son)

아들(the Son)

한 구주(a Savior)

한 구주(a Savior)

구주(the Savior)

한 영(a Spirit)

한 영(a Spirit)

영(the Spirit)

 

 

  변개된 성경의 편집인들은 성경적 구원을 배격한다. "위선자인 서기관들아... 너희에게 화 있으리라. 이는 너희가 사람들에게 천국을 닫아 버려서 너희 자신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고 하는 사람들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기 때문이라. 위선자인 서기관들아,... 너희에게 화 있으리라"(마 23:13,14). 위에서 살펴본 대로 변개된 성경들의 편집인들 중 다수가 핵심적 단어를 다른 단어로 대체한 것은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쉽게 구원받는 복음을 그들이 공공연하게 배격하기 때문이다. 로마 카톨릭의 입장에 동조하는 그들은 종교개혁을 비이성적인 것으로 보고 있으며, 그리스도께서 “사탄에게” 몸값으로 드려지셨다고 하는 어처구니없는 교리를 믿는다. 변개된 성경(NIV) 제작의 전 과정을 지휘했던 팔머는 하나님을 모독하는 다음과 같은 말을 했다. “이 구절(NIV에서 인용한)은 오늘날 정통 개신교계 내에 팽배해 있는 크나큰 오류, 즉 중생이 믿음에 의한 것이고... 거듭나기 위해서는 예수를 구세주로 영접해야 한다는 오류를 지적해 주고 있다.”

 

독자들도 이 같은 위선자인 서기관들에게 속지 말고 바른 성경(한글킹제임스성경)으로 바른 믿음을 갖길 간절히 바란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