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27) 변개된 성경들은 기도를 막고 있다


 

  기도란 우리 주이며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중재와 공로를 통해서, 구하는 것을 얻으리라는 겸손한 확신을 가지고 합당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위해 하나님께 원하는 바를 알리는 것이다. 기도란 성령의 능력을 통해서(엡 6:18)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요 14:13) 하나님 아버지께(행 12:5) 드리는 경배이다. 그러나 기도의 공식을 완전히 망가뜨려 버린 변개된 성서들은 아들 혹은 아버지에게 직접 기도하라고 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하지 말라고 한다.

 

 

변개된 성경들(개역한글판, NIV 등)

한글킹제임스성경(KJV)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요 14:14)

너희가 무엇이나 내 이름으로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

변개된 성경들은 “내게”라는 단어를 첨가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구하라는 성경적 교리를 없애 버렸다. 또한 성경은 기도가 응답되는 것은 “아버지께서 아들 안에서 영광을 받으시도록 하기 위함이다”라는 사실을 말씀하고 있다. 그러나 변개된 성경들은 아버지를 삭제하고 있다.

 

변개된 성경들(개역한글판, NIV 등)

한글킹제임스성경(KJV)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요 16:23)

너희가 아버지께 내 이름으로 구하는 것은 무엇이나 너희에게 주시리라.

변개된 성경들은 교묘하게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하라는 교리를 없애고 혼란을 야기한다.

 

 

  뿐만 아니라 기도하라는 명령을 변개된 성경들은 삭제해 버린 경우도 있다.

 

 

개역한글판성경

깨어 있으라 (막 13:13)

한글킹제임스성경

깨어 기도하라.

 

 

  능력 있는 기도에 동반되는 ‘금식’ 또한 변개된 성경들에서 자취를 감추었다.

 

 

구절들

변개된 성경들(개역한글판, NIV 등)

한글킹제임스성경(KJV)

마 17:21

없  음

그러나 이런 종류는 기도와 금식에 의하지 않고는 아무것으로도 내보낼 수 없느니라.

고후 6:5

먹지 못함

금식
고후11:27 여러 번 굶고 금식
막 9:29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이런 종류는 기도와 금식이 아니면 결코 나오지 아니하느니라.
고전 7:5 다만 기도할 틈을 얻기 위하여 다만 금식과 기도할 틈을 얻기 위하여
행 10:30 나흘 전 이맘때까지 내 집에서 제 구시 기도를 하는데 나흘 전 이 시간까지 내가 금식하고 제 구시에 내 집에서 기도하고 있었는데

 

 

  그리스도인의 기도 생활을 무력화하려는 이러한 의도는 변개된 성경들의 편집위원들이 갖고 있는 비성경적인 믿음이 반영된 것이다. NIV 번역 위원장 에드윈 팔머(Edwin Palmer)는 기도가 성령님께 드려져야 한다고 믿는 사람이다. 변개된 성경들에 사용된 헬라어 필사본의 편수자 오리겐 역시 그렇게 믿었다. 기도에 대한 혼란이 오늘날 기독교계에 팽배해 있다. 케네스 코플랜드(Kenneth Copeland)는 “자신에게 기도하라”고 주장한다. 또 어떤 이들은 하나님께 기도의 응답을 ‘주장’하거나 ‘요구’한다. 앨리스 베일리는 “하나님 앞에 자신의 요구들을 펼쳐 놓으라”고 역설한다. 미혹의 영이 가득 찬 이 배교의 시대에 누구한테 기도하고 있는지 점검해 봐야 될 것이다. 왜냐하면 변개된 성경으로는 올바른 기도에 대한 교리를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