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종교개혁을 위하여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바른 교리로 돌아가자

 


(13) 변개된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격하시킨다.


"너는 주 너의 하나님께 경배하고 오직 그분만을 섬기라"(마 4:10). "하나님의 모든 천사들은 그에게 경배하라"(히 1:6) 이 두 구절은 하나님의 두 가지 신호탄으로써,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명백히 드러내 준다. 왜냐하면 신약성경은 예수님께서 사람들에게 경배를 받으셨다고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변개된 성경들은 그러한 많은 부분을 변개시켜 버렸다. "그분께 경배 드리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경배 드려야만 하리라"(요 4:24). 변개된 성경들은 “경배하다”(worship)라는 단어를 “절하다”(bow)라는 단어로 아래와 같이 바꾸어 이것이 마치 “영”의 태도가 아니라 “몸”의 자세의 변화를 의미하는 것인 양 바꾸어 버렸다.

 

변개된 성경들

(개역한글판, NASB 등)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그분께 절하고

마 9:18

그에게... 경배하며

 

 

그분께 절하고

마 8:2

주께 경배드리며

그분께 절하고

마 15:25

주께 경배하며

그분께 절하고

마 20:20

주께 경배하며

그분께 절하고

막 5:6

예수를 보고 달려와 경배하고

 

 

  변개된 성경들의 편집인들은 “경배하다”의 의미를 갖는 ‘프로스쿤’을 예수님께 대해서는 “절하다”로 변개시켰으나 계시록에 나오는 짐승에게는 “경배하다”로 번역했다. 여기서 우리는 또다시 성경변개자들의 타락한 모습을 보게 된다.

 

     

구절

변개된 성경들(개역한글판, NASB 등)

계 13:4

그 짐승을 경배하며

계 13:4

용을 경배하고

 

 

  “절하다”(bow)에 해당하는 헬라어는 ‘캄프토’ ‘클리노’ ‘티데미’ 등이다. 특히 이 중에서 마지막 단어는 그리스도를 처형했던 자들이 그분에게 조롱조로 말했을 때에만 사용되었다. "또 갈대로 그의 머리를 치고, 그에게 침을 뱉으며, 무릎을 꿇고..."(막 15:19) <크리스천 리서치 저널>의 편집인은 이렇게 말한다. “뉴에이지 추종자들은 ‘예수는 우리가 자신에게 경배를 드리는 것보다 자신과 동등해지기를 원한다.’라고 말한다. 변개된 성경들이 예수님께 대해 ”경배하다“라는 표현 대신에 ”절하다“라는 표현을 쓴 것은 이 성경의 편집인들이 이러한 뉴에이지 문화를 의식한 채 그것을 번역에 반영한 것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한다. 그런데 성경을 대충 훑어보는 사람들은 변개된 성경의 편집인들이 심어놓은 지뢰가 얼마나 심각한 교리적 손상을 가져왔는지 전혀 감지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이 세상의 자녀들이 그들 세대에 있어서는 빛의 자녀들보다 더 현명하기 때문이라."(눅 16:8)라고 말씀하셨던 것이다.

 

  뉴에이저들이 기독교 진리를 변질시키는 과정은 성경의 단어들을 삭제, 첨가, 대체하는 것이며, 그럼으로써 결국 뜻을 변질시킨다. 이들은 오랜 세월을 두고 다음 세대를 겨냥하여 치밀하게 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경 번역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하나님은 다음과 같이 경고하신다. "너희가 살아 계신 하나님, 만국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을 변질시켰음이라"(렘 23:36). "보라, 나 곧 내가 너희를 완전히 잊어버리고 너희와 내가 너희 조상에게 준 이 성읍을 버리며, 내 안에서 너희를 내버리리라"(렘 23:39). 독자들도 예수님의 신성을 격하시키는 <개역한글판성경> 대신 바른 성경으로 주님의 축복을 받길 바란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말씀보존학회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지난기사 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