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37. 하나님의 계명을 도둑질한 카톨릭 (천주교)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잘못된 믿음


 

(37) 하나님의 계명을 도둑질한 카톨릭 (천주교)


  진정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죄사함 받고 거듭난 그리스도인들은 종교 행위로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믿음으로 말미암아 받는다는 진리를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가장 큰 종교 집단 중 하나인 카톨릭(천주교)은 믿음만으로써 의롭게 된다는 성경의 진리는 숨긴 채 "계명을 지켜야 구원받는다."고 속여 수많은 교인들을 지옥의 불 속에서 멸망하도록 인도하고 있다.

  서울 대교구 사무처 홍보실에서 만든 책자 <천주교회로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26쪽을 보면 다음과 같은 거짓 교리를 퍼뜨리고 있다. "지킬 계명 - 그리스도인이 구원의 길로 들어서기 위해서 하느님께서 주신 계명을 개인생활, 가정생활, 교회생활, 사회생활 안에서 지켜야 할 것들입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십계명입니다."
 

  그들은 이렇게 십계명을 지켜야 구원의 길로 들어간다고 속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율법의 저주에서 구원해 주시기 위해 율법의 끝이 되셨다는 진리를 감추어 버렸다. "그리스도께서는 믿는 모든 사람에게 의가 되시고자 율법의 끝이 되셨느니라."(롬 10:4). "너희가 모세의 율법으로는 의롭게 되지 못하였던 그 모든 일에 있어서도 믿는 자는 모두 그분을 통하여 의롭게 된다는 것이니라."(행 13:39). 그러나 더욱 가공할 일은 그 페이지에 십계명을 나열했는데, 그 중 두 번째 계명을 도둑질하여 없앤 뒤에 열 번째 계명을 둘로 나누어 도합 열 개의 계명으로 만들어 버렸다는 것이다. 이 세상에서 누가 감히 하나님의 십계명을 도둑질할 권리가 있단 말인가? 이런 일을 한 종교 집단은 그 뒤에서 누가 조종하는 것인가? 절대로 하나님께서 이렇게 인도하지는 않으셨을 것이다.
 

  이들이 두 번째 계명인 "너는 어떤 새긴 형상도 네게 만들지 말고 또한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에 있는 것의 어떤 모습이든지 만들지 말며, 너는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고 그것들을 섬기지 말지니라..."(출 20:4-5) 삭제시킨 이유는 무엇이겠는가? 바로 천주교에서는 여러 가지 형상을 만들어 우상을 숭배하기 때문이다. 이들은 하나님 말씀의 진리와 영으로써 주님을 섬기는 것이 아니라 성당 안에 즐비한 성모 마리아상,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의 형상, 여러 성인들의 형상 등을 만들어 그 형상에 절을 하게 만듦으로써 우상을 숭배하게 하고 있으며, 이는 하나님의 계명에 정면으로 대적하는 것이다. 성경은 "하나님은 한 영이시니 그분께 경배 드리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경배 드려야만 하리라"고 요한복음 4:24에서 명령하셨다.
 

  필자가 이렇게 천주교의 거짓 교리를 폭로하는 것은 천주교인들을 미워하기 때문이 아니라 사랑하기 때문에 참된 복음을 듣고 그들이 구원받게 하기 위함이니, 부디 이 글을 읽고 마음 문을 열어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여 구원받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롬 10:9).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