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32.  Hell Is No Joke (지옥은 농담거리가 아닙니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잘못된 믿음


 

(32) Hell Is No Joke (지옥은 농담거리가 아닙니다)


  우리 주변에 교회는 점점 많아지고 그 교회들이 서로 하나님 말씀을 잘 전하고들 있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정작 설교를 들어보면 그 목사가 지옥을 실제적인 장소이고 지금도 매초마다 수많은 죄인들이 그곳으로 떨어져서 영원히 고통을 받는다고 믿고 있을까 하는 의아심이 솟구친다. 왜냐하면 지옥을 정말로 믿는 목사라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의 꾸며낸 이야깃거리로 만들어 사람들에게 흥미나 일으키려고 노력하지 않기 때문이다. 지옥을 실제적인 불타는 장소로 믿는 목사라면 어떤 주제의 설교를 하던 간에 지옥이란 단어를 말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도 지상사역 때 지옥에 대한 경고를 많이 선포하셨다. 예수님께서 오신 목적은 잃어버린 자를 찾고 그들을 지옥 불로부터 구원해 주시기 위한 것이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오늘날 강대상 앞에 선 목사들 입에서는 지옥이란 단어를 거의 들어볼 수가 없게 되었다. 지옥에 대한 무서운 경고를 하지 않는 "Dumb Dog" 같은 목사들 때문에 세상 사람들은 지옥을 하나의 "joke"로 받아들이고 있는 실정이고, 예수를 믿는다고 하는 자들마저 자신들이 믿는 이유는 현재 삶을 위해 믿는 것이지 지옥에 가지 않으려고 믿는다는 자들이 별로 많지 않다.
 

  마귀는 우선 지옥에 대한 경고를 없애기 위해 믿는 자들의 최종권위인 성경에서 지옥이란 단어를 교묘히 빼 버린 것이다. 성경은 지옥의 실체를 밝혀 주는 유일한 책이며, 그 곳은 구원받지 못한 혼들이 영원히 고통당하는 실제적인 불타는 곳이라고 경고하고 있다(막 9:44,45,46,47,49 눅 16:19-30 등). 독자들이 갖고 있는 개역성경은 카톨릭 성경으로 마귀가 지옥이란 단어를 없앤 성경이니 다음 구절을 바른 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과 비교하여 보길 바란다.


 

한글킹제임스성경

개역한글판성경

신 32:22

 지옥

음부

시 9:17, 139:8

 지옥

음부

암 9:2

 지옥

음부

마 11:23, 16:18

 지옥

음부

눅 10:15, 16:23

 지옥

음부

행 2:27,31

 지옥

음부

계 1:18, 6:8, 20:13,14

 지옥

음부


  이처럼 지옥이란 단어를 거룩한 하나님 말씀에서 변개시킨 일을 성령님께서 하셨겠는가, 아니면 미혹의 영이 했겠는가, 각자 판단하기 바란다. 또한 마귀는 죽음 뒤의 심판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도록 목사들로 하여금 현재의 삶의 물질적인 축복과 병 고침 등에 대한 설교만 하게끔 유혹하고 있다. 독자들은 이런 마귀의 계략에 빠져 지옥이란 단어를 자주 말하지 않는 목사들을 경계하고, 바른 성경으로 돌아와 그 무서운 혼의 영원한 멸망의 장소인 지옥 불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길 바란다. 만약 지옥으로부터 구원받은 확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구원받길 바란다(롬 10:9).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