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9. 죄인들에게 지옥 불을 경고합니까?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잘못된 믿음


 

(9) 죄인들에게 지옥 불을 경고합니까?


  한인 교회에 다니는 대부분 교인들은 이 간단하면서도 가장 중요한 질문에 자신 있게 "Yes"라고 대답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이 질문에 반드시 그리스도인이라면 "Yes"라고 대답할 수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이 지옥 불 때문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에 오셔서 비참한 죄인의 모습으로 2000년 전에 십자가 위에서 피 흘려 죽임을 당하셨기 때문이다.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순종치 아니하는 자들을 불길 가운데서 벌하시리니 이런 자들은 주의 임재와 그의 능력의 영광으로부터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게 될 것이라"(살후 1:8,9).
 

  정말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지 않는 자는 누구를 막론하고 모두 그 무서운 지옥 불 속에서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는다고 믿는가? 정말 당신이 이것을 믿는다면 죄인들, 즉 구원받지 못한 자들에게 지옥 불을 경고해야만 할 것이다. 건물에서 불이 났을 때 "불이야!" 하고 소리쳐서 경고하지 않을 자가 어디 있겠는가? 아이들이 뜨거운 난롯불로 접근하는 것을 보고도 야단을 쳐 경고하지 않을 자가 어디 있겠는가? 믿음을 강제적으로 갖게 할 수는 없지만 이런 세상의 일시적 불을 보고서도 외쳐 경고를 하면서, 죄 지은 혼이 영원히 지옥 불 속에서 고통 받고 타게 될 것을 알면서도 경고하지 않는 것은 말도 안 되는 것이다.
 

  그런데 왜 많은 한인 교인들은 이 지옥 불에 대해 말 한번 안하고 지내는가? 첫째, 그들은 지옥 불 자체를 믿지 않기 때문이다. 교회는 종교심으로 나가지만 구원받지 못한 채 설마 지옥이 있을까 하는 심정으로 다니기 때문이다. 또 죄 사함 받고 지옥 불을 피하려고 예수를 믿고 구원받으려는 것이 아니고, 예수 믿으면 부자가 되고 건강하게 된다는 거짓 목사들에 속아 기복신앙을 갖고 복을 받으려 교회에 다니기 때문이다. 아니면 설혹 지옥불도 믿고 구원은 받았지만 사람들의 눈치를 보느라 지옥 불에 대해 경고하지 않는 것이다. 타락한 목사들도 지옥 불에 대해서 설교하면 인기가 없고 교인들을 많이 모을 수 없기 때문에 말도 꺼내지 않고 있다.

  구약에서도 이스라엘 아합 왕이 자신에게 듣기 좋은 말로 예언하는 거짓 선지자 400명을 모아 하나님의 뜻을 물어보는 장면이 역대기하 18장에 나온다. 그 거짓 선지자들이 왕의 귀에 듣기 좋은 말로 '싸우러 나가면 하나님이 승리를 주실 것'이라고 조언하였다. 그때 유다 여호사밧 왕이 다른 주의 선지자가 없냐고 물어 보았다. 아합 왕이 한 선지자가 있지만 항상 좋은 것은 예언하지 않고 나쁜 것만 예언해서 자기가 미워한다고 하였다. 그 선지자는 바로 미카야였는데, 그가 와서 전쟁에 나가면 반드시 패배한다고 부정적인 경고를 하자 아합 왕은 오히려 그를 감옥에 집어넣고 전쟁에 나갔으며, 결국 전쟁에 패배할 뿐 아니라 목숨을 잃게 된다.
 

  이처럼 하나님의 부정적인 경고를 말하지 않은 거짓 선지자 400명처럼 지금 많은 목사들과 교인들이 지옥불의 부정적인 경고를 하지 않을 뿐 아니라 미카야처럼 하나님의 부정적인 경고를 하는 참된 목사들과 성도들을 아합 왕처럼 미워하고 핍박하고들 있다. 결국 아합 왕과 거짓 선지자들 같은 자들 때문에 이 세상에서 지옥 불의 경고는 더 이상 듣기가 힘들게 되었고, 수많은 죄인들이 이 지옥 불로 향해 매일같이 떨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 글을 읽는 독자들이 진정한 믿음을 소유한 목사나 성도라면 듣기 좋은 말만하여 사람들의 인기를 끌려 하지 말고, 무서운 지옥 불에 대하여 예수님처럼 담대히 경고하여 진정한 사랑으로 이웃을 진리로 인도하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기를 바란다. 예수님의 지옥 경고를 다시 한 번 명심해 보기 바란다. "너희 뱀들아, 독사들의 세대야, 어떻게 너희가 지옥의 저주에서 피할 수 있겠느냐?"(마 23:33)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