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48) 왜 올바른 성경이 필요한가 (2)

 

성경은 810,697개 단어와(영어 <킹제임스성경>의 경우) 31,175장과 1,189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말씀을 두고 예수님께서는 율법의 한 획이 없어지는 것보다 하늘과 땅이 없어지는 것이 더 쉬우니라( 16:17)고 말씀하셨다. 즉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지는 것은 불가능하며, 그 말씀은 영원토록 보존된다는 뜻이다. 이러한 주님의 말씀 앞에서 의문을 제기하고 이 말씀을 의심하는 것은 마귀의 속삭임을 붙든 탓이다.

마귀가 창세기 3장에서 이브를 속여 죄 짓게 만들었을 때 제일 처음 한 것은 "참으로 하나님께서...라 하시더냐?"는 말로써 하나님의 말씀에 의문을 제기하는 일이었다. "선과 악의 지식의 나무에서 나는 것을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2:17)고 하신 진리와 권위의 말씀을 두고 천연덕스럽게 정말 그렇게 말씀하셨는지를 묻고 있는 것이다. 이 얼마나 간교한 뱀의 말인가? 오늘날에도 마귀는 믿음 없는 이들의 마음에 똑같은 질문을 던지고 있다. "참으로 하나님께서 자신의 말씀을 완전하게 보존하실 수 있느냐?" 그의 간계에 넘어간 사람들은 입을 모아 "아니오"라고 대답하지만, 인간의 불신과 관계없이 신실하신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자신의 약속을 지키셨고 영감으로 기록된 원문은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의 손을 통하여 오늘날까지 온전하게 보존되어 왔다.

그와 동시에, 씨 뿌리는 자의 비유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의 마음에 뿌려진 말씀의 씨앗을 훔쳐가는 마귀는 성경 기록이 완성된 직후부터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서 수만 단어들을 훔쳐가 버렸으며, 시대마다 자기의 종을 세워 변개된 성경을 유포시켰다. 마귀는 이 일을 "간교하게" 수행했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정도만 변개시킨 것이다. 따라서 바른 성경과 변개된 성경과의 차이를 주의깊은 독자가 아니라면 무관심하게 지나쳐 버릴 수 있는 정도로 국한시켰다. 그러나 순수한 물에 극소량의 독을 타 놓으면 어떻게 되겠는가? 아무리 소량의 독일지라도 그 물은 이미 마실 수 있는 물이 아니라 독약인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변개된 성경을 쓴다고 해서 자신이 변개된 성경을 쓰는 것을 정당화시킬 수는 없다. 주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사람이 빵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사느니라( 4:4). 분명히 "모든 말씀"이라고 하셨다. 개역성경이 삭제시킨 수만 단어들이 우리가 필요로 하는 그 모든 말씀에 포함되는 중요한 단어들이다.

요한일서 4:1은 우리에게 이같이 명령하고 있다. 사랑하는 자들아, 모든 영을 다 믿지 말고 그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는지 시험하라. 이는 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세상에 나왔음이라. 이 말씀에 순종하여 이 책자를 통해 개역성경을 변개시킨 영이 어떤 영인지를 시험한다면 변개된 성경과 바른 성경을 구분하는 눈이 열릴 것이다. 모든 영을 다 믿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요 이미 마귀에게 속은 사람이다. 이 책자를 통해 한 사람이라도 더 변개된 성경을 버리고 하나님께서 온전히 보존하신 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으로 돌아와 완전한 하나님 말씀에 담겨진 말할 수 없이 귀한 보화를 캐내기를 간절히 바란다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