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29) 마귀와 적그리스도의 정체를 감춘 구절들 (3)


 

적그리스도의 뉴에이지 주기도문 - 눅 11:2-4

 

누가복음의 소위 "주기도문"은 고대의 이단자 말시온이 자신의 이단적 사상에 따라 삭제시킨 것이 오늘날 변개된 성경의 본문에까지 이어진 것이다. 다음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삭 제> 아버지여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아버지의 이름이 거룩하게 되옵시고

<삭 제>나라이 임하옵시며 아버지의 왕국이 임하옵시며,

<삭 제>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우리에게 날마다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날마다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지은 모든 사람을 용서하오니 우리가 우리에게 빚진 모든 사람을 용서하오니

우리 죄도 사하여 주옵시고

우리의 죄들도 용서하여 주옵시며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소서 우리를 시험에 들지 않게 하옵시고,

<삭 제>

악에서 구하여 주옵소서.
 

 

 개역성경은 누가복음에서 주님께서 제자들에게 가르치신 기도에서 중요한 구절들을 삭제시킴으로써 결국 뉴에이지 사상으로 이어지는 기도문으로 바꾸어 놓았다. 우리가 경배하는 하나님 아버지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이시다. 여기서 "하늘에 계신"을 삭제하면 모든 이방 종교에서 섬기는 "아버지"가 될 수 있으며, 또 신은 하늘에 있지 않고 우리 안에 있다고 하는 뉴에이지 교리가 성립되는 것이다. 또 "아버지의 왕국"에서 "아버지의"를 삭제함으로써 그것이 누구의 왕국인지 알 수 없게 되었다. 대환란 때 적그리스도도 하나의 왕국을 가져온다.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를 삭제함으로써 이제 "하늘"이라는 단어는 완전히 사라지게 된다. 또 "악에서 구하여 주옵소서."를 삭제함으로써 선과 악, 하늘과 지옥 같은 말들이 사라졌다. 이러한 말들은 흑백을 구분하는 것 자체를 부정하는 뉴에이지 신봉자들에게 흑백이 너무나 뚜렷한 그림을 그려 주기에 불필요하여 삭제된 것이다.

 

 

루시퍼의 빛으로 속임 - 엡 5:9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의 열매

성령의 열매

 

성령의 열매를 빛의 열매로 변개시킨 영은 오늘날 뉴에이지 운동을 조장하는 것과 동일한 사탄의 영이다. {...이는 사탄도 자신을 빛의 천사로 가장하기 때문이라}(고후 11:14). 오늘날의 뉴에이지 운동가들과 고대 신비주의자들이 사용한 단어 중에서 "빛"보다 더 널리 사용되는 단어는 없다. 뉴에이지 운동 리더인 벤자민 크렘(Benjamin Creme)은 자신의 추종자들에게 명상을 하는 동안 흰 빛을 마음에 떠올리라고 말한다. 유명한 뉴에이지 서적인 <물병자리 시대의 음모>는 빛의 환상을 보는 것이 뉴에이지 의식의 한 특징이라고 말한다. 뉴에이지 운동 리더인 데이빗 스팽글러(David Spangler)는 "사람이 자아의 길로 들어갔을 때 그는 자신을 신(神)으로 하는 소우주적 세계의 책임을 받아들임으로써 신성의 의미를 배우는 거대한 창조적 모험으로 돌입하는 것이다... 사람이 이러한 시점에 도달하도록 돕는 존재는 루시퍼이며... 그는 인간 진화의 천사이며... 소우주적 세계의 빛의 영이다."라고 말한다. 그리스도인들은 성령의 인도를 받는 반면 빛은 뉴에이지를 인도하는 것이다.

그리스도인으로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사는 데 필요한 권능은 오직 성령님으로부터만 나온다. 그리스도인이 성령의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성령을 소멸하지 말아야 한다(살전 5:19). 그러나 뉴에이지 운동가들은 한결같이 빛을 보았다고 진술하며, 이 빛은 바로 빛의 천사인 루시퍼이다. 요즈음 은사주의에 빠진 사람들도 빛 가운데 나타난 예수님의 환상을 보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나 그들이 실제로 본 것은 마귀이다. 이렇게 빛과 성령의 차이는 극명한데도 개역성경은 성령을 빛으로 변개시킴으로써 마귀가 조장하는 뉴에이지 운동을 오히려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천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 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