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14) 구원의 교리를 공격하는 구절들 (4)

구원을 가져다 주는 것은 우리의 믿음인가 신실함(행위)인가?

오늘날 뉴에이저들은 "믿음에 의한 칭의(의롭다 하심)와 믿음에 의한 구원이란 악몽이며, 결코 '뉴에이지 인간윤리'(code of manhood of the New Age) 안에서 발붙일 수가 없다."고 부르짖고 있다. 캄보디아, 태국, 미얀마, 스리랑카 등에서 유행하는 히나야나(Hinayana)라 불리는 불교의 한 종파에는 다음과 같은 교리가 있다. "구원은 믿음이 아니라 자기 수련(신실함)에 의해 성취된다." 그러나 이와는 대조적으로 그리스도인들은 "믿음에 의해"(by faith) 의롭게 된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신실과 진실"로 불리신다(계 19:11). 그분께서 신실하시기 때문에 우리가 믿음을 가질 수 있으며, 우리의 믿음은 결국 우리를 신실하게 만든다. 이 두 단어는 이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헬라어에서나 영어, 또 한국어에서도 엄연하게 서로 다른 단어이다. 그러나 변개된 성경들은 행위에 기초를 둔 구원을 제시하려는 의도하에 다음 구절들에서 헬라어 '피스티스'(믿음)를 '신실함' 혹은 '충성'으로 변개시켰다.

 

변개된 성경들 (개역한글판성경, NIV, NASB 등)

한글킹제임스성경(KJV)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그러나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친절과 선함과 믿음과 (갈 5:22)

 

또한 변개된 성경들은 '믿음'을 제거시키려는 시도 중 하나로 1%도 채 안되는 헬라어 소수 필사본들에 근거해서 스테판이 "믿음으로 충만했다"고 하는 사도행전 6:8 말씀에서 "믿음"을 "은혜"로 변개시키거나, 아예 "믿음"을 삭제해 버렸다.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스데반이 은혜와 권능이 충만하여...

스테판이 믿음과 능력이 충만하여...

 

이와 같이 변개된 성경들은 뉴에이지 철학을 대변해 주는 표현들을 사용함으로써 기독교의 배교를 부추긴다. 그 성경들 안에 담겨 있는 뉴에이지 사상은 이처럼 올바른 것들을 부수어 버리는 망치처럼 작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1990년 6월 6일에 방송된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Focus on the Family)에서 "성령의 열매"(갈 5:22) 시리즈를 위해 초청받은 조안 월리스(Joanne Wallace)는 "믿음"을 "신실함" 혹은 "충성"으로 바꾼 변개된 성경의 갈라디아서 5:22을 인용하면서 그 단어를 "제 때 세금을 내고, 약속을 지키지 못할 때는 취소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그녀가 말한 것은 "성도들에게 단번에 전해 주신 믿음"(유 3절)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었다.

변개된 성경들은 케네스 코플랜드(Kenneth Copeland) 같은 배교한 설교자를 생산해 냈는데, 그는 "성경은 목사들에게 정확함이 아니라 신실함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결국 그 길은 요한계시록 20:15의 불못에 이르는 길인 것이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항상 문제의 핵심은 우리가 인간이 내면적으로 선하다는 것... 우리 자신에 관해 새로이 발견된 신실한 모습, 우리 개인의 자아 존중을 믿느냐 안믿느냐에 있는 것이다."

이처럼 모든 종교와 뉴에이저들은 카인의 종교와 같이 자기가 최선을 다하면 하늘나라에 갈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으로 하나님의 의(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얻는)를 거절하는 무서운 짓들을 하여 결국 지옥으로 가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제는 율법 없이 하나님의 의가 나타났으니, 율법과 선지서들을 통해 증거된 것이니라. 곧 하나님의 의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인한 것으로 모든 자와 믿는 모든 자에게 미치나니 차별이 없느니라}(롬 3:21,22).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의를 모르고 자기들의 의를 세우려 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하나님의 의에 복종치 아니하였음이니라}(롬 10:3).

 

말씀보존학회 김경환 목사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최종 권위로 인정받는 킹제임스성경과 귀중한 크리스찬 서적들을 번역하여 한국민들에게 신실하게 보급하는 말씀보존학회를 거짓 비방하는 거짓 목사들과 무지한 자들에게 속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기도드립니다.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www.believers.net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