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변개된 성경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성경 변개의 역사


 

기존의 개역한글판성경과 한글킹제임스성경 비교

 

(1)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되심을 알지 못하게 만든 구절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은 구원에 있어서 필수 조건이다.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단순히 "성인"으로서가 아니라 "주님"(the Lord)으로 믿고 고백해야 한다(롬 10:9). 구원은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의 아들(사람의 아들이 아닌) 즉 "육신으로 나타나신 하나님"으로 믿을 때만이 가능한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부인하는 것은 죄인이 구원받을 수 있는 길과 참 구주를 없애 버리는 것이며 이 지구상의 모든 인류를 희망 없는 미래로 저주하는 일이다.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오신 것을 부인함 - 딤전 3:16


 

  성경은 구원의 방법을 정확하게 말씀하고 있다.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롬 10:9). 여기서 "주 예수"를 시인하라는 말씀은 예수님께서 주 하나님이심을 시인하라는 뜻이다. 예수님께서 창조주 하나님이심을 믿지 못하면 구원받을 수 없다. 그런데 개역성경은 이 사실을 정면으로 부인하고 있다. 디모데전서 3:16은 신구약 전체에서 그리스도께서 바로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가장 강력하게 증거하는 구절로서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에서도 이를 인정하고 있는데(Section 8, Par. 2) 개역성경은 이 구절을 어처구니없게 변개시켜 버렸다.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그는 육신으로 나타난 바 되시고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으시고...

경건의 신비는 논쟁의 여지없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성령으로 의롭게 되셨으며...

 


 

 개역성경은 이 구절에서 "하나님"(God)을 "그"(He)로 바꿔 버렸다. 이렇게 해서 위대한 경건의 신비가 아무 뜻도 없는 시시한 이야기로 바뀌어 버렸다. 도대체 "그가 육신으로 나타난 것"이 무슨 신비란 말인가? 육신으로 나타나지 않은 인간은 아무도 없다. 경건의 신비는 바로 하나님께서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 육신을 입고 이 땅에 내려오신 그것이다. 여호와의 증인 같은 이단들은 예수님께서 육신으로 오신 것은 인정하지만 그분이 구약의 하나님 자신이라는 것을 믿지 않는데, 이런 중요한 구절이 변개되면 그런 이단들을 성경으로 반박할 수 없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지옥으로 가는 가장 큰 이유는 예수님께서 창조주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디모데전서 3:16을 포함하고 있는 300여 개의 헬라어 사본 중에서 오직 다섯 개의 변개된 사본에만 "하나님"이라는 단어가 빠져 있는데, 헬라어 문법상 "하나님"이라는 실명사를 삭제하고 대명사로 대체하면 완전한 문장이 될 수가 없다. 변개된 성경 편집위원이었던 유니테리언교도(삼위일체를 믿지 않는 사람들) 스미스(Smith)와 데이어(Thayer)는 성경 개정자들이 "하나님"을 누락시킨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고대 사본들 중에서 '하나님'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개정자들은 신뢰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다... 왜냐하면 그 본문은 단지 겸손한 교사에 불과했던 예수를 성육신된 말씀 즉 육신으로 나타나신 하나님으로 바라보려 했던 기독교 초기 시대의 경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파생된 자연스런 결과이기 때문이다."

 

  이들이 예수님의 신성을 부인하는 사본 한 두 개를 찾아내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A.D. 4세기의 아리우스주의자들은 5세기의 네스토리안이 되었고, 이들은 다시 16세기의 소시니안이 되었으며 현재는 여호와의 증인들이 되었다.

 

  변개된 개역성경으로 인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신으로 나타나신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부인하는 많은 이단들이 곳곳에서 나오게 되었고(여호와의 증인들을 비롯한 대부분의 주요 이단들의 특징은 하나님과 동등한 그리스도의 신성을 부인하는 데 있다) 한 사람이라도 더 지옥으로 가게 하는 데 혈안이 된 사탄에게 일조를 하게 된 것이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돌아가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