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4. 변개된 성경에서 "없음"이라는 말의 정체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바른 성경으로 돌아가자


 

(4) 변개된 성경에서 "없음"이라는 말의 정체


 

  사람은 모두 거짓말쟁이일지라도(롬 3:4) 예수님은 결코 거짓말을 하시지 않는다. 이는 그분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그러나 교계는 물론 일반인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개역한글판성경>은 예수님을 거짓말쟁이로 만들고 있다. 이 말에 독자들은 놀라거나 당황해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독자들이 <개역한글판성경>에서 마태복음 23:14을 찾아본다면 “하늘과 땅은 없어져도 내 말은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는 말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예수님께서 하늘과 땅은 없어져도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은 결코 없어지지 아니할 것이라고 약속하셨다.

  그런데 하늘과 땅이 없어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예수님께서 직접 하신 말씀 중에서 일곱 구절이나 없어진 것이다. 어떻게 된 일인가? 이제 여러분의 성경에서 다음의 구절들을 꼭 확인해 보기 바란다(마 17:21, 18:11, 23:14, 막 9:44,46, 11:26, 눅 17:36). 이와 같은 일곱 구절들은 예수님께서 직접 하신 말씀이기 때문에 어떤 성경이든지 이 구절들을 "없음"이라고만 기록하고 있다면, 또는 난외주에 기록하고 있다면, 그 성경은 마태복음 24:35에 따라 예수님을 거짓말쟁이로 단죄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말씀이 없어지지 않은 성경은 없는가? 과연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살아 역사하시는데 그분의 말씀이 없어질 수 있는가? 그렇지 않다. 많은 인간들이 하나님의 능력을 의심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의 신실한 종들을 통하여서 그의 거룩한 말씀을 삭제되지 않게 온전히 보존하셨다. 그 보존된 말씀이 한글로 번역된 성경은 <한글킹제임스성경>이다.

  변개된 성경들에 "없음"이라고 되어 있는 구절들을 <한글킹제임스성경>에서 찾아보면 다음과 같다. “그러나 이런 종류는 기도와 금식에 의하지 않고는 나가지 아니하느니라”(마 17:21).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구원하려는 것이라”(마 18:11). “위선자인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아, 너희에게 화 있으리라! 이는 너희들이 과부들의 집을 삼키며, 남들에게 보이고자 길게 기도하기 때문이라. 그러므로 너희는 더 큰 심판을 받으리라”(마 23:14). “곳에는 그들의 벌레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막 9:44,46). “그러나 만일 너희가 용서하지 아니하면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죄들을 용서하지 아니하시리라”(막 11:26). “또 두 사람이 들에 있는데 한 사람은 데려가게 되고 한 사람은 남게 되리라”(눅 17:36).

  변개된 <개역한글판성경>에는 이 말씀들 외에도 막 15:28, 눅23:17, 행 8:37, 15:34, 28:29, 롬 1:24 등 여섯 구절, 모두 합해서 열 세 구절이 "없음"으로 처리되어 있다. 그 외에도 3만여 군데 이상이 바른 원문에서 나온 <킹제임스성경>과 다르기 때문에 변개된 성경들은 많은 교리의 혼동을 가져왔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맨 마지막 장 끝에 성경 변개자들에게 무서운 경고를 하셨다. “누구든지 이것들에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또 누구든지 이 예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삭제하면 하나님께서 생명의 책과 거룩한 도성과 이 책에 기록된 것들에서 그의 부분을 제하여 버리시리라”(계 22:18,19). 이뿐 아니라 신명기 4:2 잠언 30:6에서도 하나님께서는 하나님 말씀을 변개하지 말라고 경고하신다. 우리 민족에게도 이제는 삭제되고 변개되지 않은 성경에서 번역된 <한글킹제임스성경>이 주님의 섭리 하에서 나왔으니 우리 모두 주님의 바른 말씀을 사모하고, 그 무서운 저주받은 자들과 동참하지 말아야 되겠다.


 

 

성경침례교회 김경환 목사

※김경환 목사님은 초대 교회 때부터 박해를 받으면서 순수한 믿음을 지켜온 성경대로 믿는 전통 침례교의 신학을 하셨으며 미국 독립침례교에서 안수받고 한인으로서는 최초로 킹제임스성경을 기조로 한 한인 독립침례교회를 창립한 성경적인 목사님입니다. 전통 있는 침례교 목사를 비방하는 무지한 한인 목사들과 가짜 침례교 목사들에게 속지 마시고, 진리를 배우시기 바랍니다.

<교회사> <피흘린 발자취> <킹제임스성경의 역사> 등 참조 바람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성도 일동(www.believers.net)

448 N. Virginia Ave, Ontario, CA 91764

TEL: (714) 903-2747

Fax: (714) 903-2740

  ◀이전기사보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