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은사주의 (샤머니즘)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은사주의(샤머니즘)를 배격하자


(62)  성령의 신성 (4)

 

  끝으로 성령님은 죄인들이 심판받을 것과 그들을 위해 준비된 지옥에 대하여 찔림을 주신다. 왜냐하면 그들의 아비 마귀는 이미 심판받았기 때문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요한복음 8:44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나와서 너희 아비의 정욕을 행하고자 하는도다.” 마귀는 이 세상의 신이라고 불려지며(고후 4:4) 이 세상의 모든 권세가 그에게 주어졌다(마 4:1-8). 그 신을 경배하고 믿는 자들은 마귀 숭배자들이며 이들은 마귀를 하나님 아버지로 간주한다. 이들에 대해 예수 그리스도는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나와서 너희 아비의 정욕을 행하고자 하는도다”(요 8:44), “너희 뱀들아, 독사들의 세대야, 어떻게 너희가 지옥의 저주에서 피할 수 있겠느냐?”(마 23:33)라고 말씀하셨다. 어떤 설교자가 강단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의가 없으면 지옥으로 간다고 설교할 때, 그리고 길거리 모퉁이에 서서 사람들에게 전도지를 나눠주며 모택동이나 노자나 마호메드나 부처나 도교신자들이나 유교신자들이나 힌두교나 모슬렘 종교들이나 교황들은 사람들을 구원할 수 없다고 말할 때, 그렇게 말하는 그 사람은 바로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 분개한다면 이는 하나님에 대하여 대적하는 것이고 그러면 하나님께서는 그 사람을 대적하신다. 이것은 필자의 의견이나 필자의 판단이 아니라 명확한 성경 말씀이다(요3:36).

  성경은 성령님에 대해 여러 곳에서 강조한다. 이사야 6:8에 보면 “또 내가 주의 음성을 들은즉 말씀하시기를...”이라고 기록되었는데 바울은 이 말씀을 사도행전 28:25에서 “성령께서 선지자 이사야를 통하여 우리 조상에게 잘 말씀하셨도다...”라고 인용하여 ‘주’와 성령님을 동일시하였다. 또 사도행전에서 아가보가 예언할 때 그는 구약성경에서 200번 이상 사용된 표현인 “주께서... 말씀하시기를”이란 표현을 사용하지 않고 “성령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를”이라고 말하였다(행 21:11).

  성령님은 신성을 갖고 계신다. 그 분의 신격의 세 번째 인격이시다. 사도행전 5:3-5에서 성령님은 하나님이라고 불려진다. 베드로는 아나니아와 삽피라에게 “...어찌하여 사탄이 너의 마음을 가득 채워 성령께 거짓말하게 하며”라고 말하고 즉시 “네가 사람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하였느니라.”고 하였다. 이 사실은 은사주의자들을 대단히 혼란스럽게 만든다. 은사주의자들은 성령님을 구원받은 후 하나님께서 여분으로 주시는 기분, 느낌, 선물 등으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성령님이 없는 사람은 하나님이 없는 것이다. 성령님은 하나님이시다.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은 은사주의자들이 말하는 영은 다른 신으로부터 오는 거짓 영이라는 것이다. 그 영은 성경에서 말하는 성령이 결코 아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성령은 신격의 세 번째 인격이시며 성경은 이 사실을 계속하여, 계속하여 반복해서 말씀하고 있다.

  마태복음 28:19의 삼위일체에 대해 살펴보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단수)으로 침례를 주며”라고 기록되었다. 예수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것이 아니다. 성령님의 이름은 “예수”가 아니다. 성령님의 이름은 진리의 영, 주의 영, 성령, 위로자이다. “예수”는 아버지의 이름이 아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전능하신 하나님, 주, 주 하나님, 여호와, 그리고 야(Jah)이다. 아버지의 이름은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다. 성경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셨다. 성경을 뒤죽박죽 섞어놓은 사람들은 이 이름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인 줄 안다. 그러나 어떤 혼란도 이보다 더 엉망일 수는 없다. 아버지의 이름은 “주”이다. 아들의 이름도 “주”이며 성령님의 이름도 “주”이다(행 28:25-27). “이제 그 영은 주시니...”(고후 3:17). 하나님 말씀을 믿고 하나님 말씀을 깨달아 믿음에 뿌리내린 성경대로 믿는 거듭난 그리스도인과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또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모르는 은사주의자와의 차이는 이처럼 큰 것이다.

 

* 초대 교회 때 유대인들을 위해 주어졌던 방언(외국어)의 은사는 사도들의 사역과 함께 끝이났고 오늘날 교회들에서 하는 이상한 방언(알지 못하는 소리)은 마지막 때 미혹하는 마귀의 영이 준 거짓 은사임.

*아래 주소로 저희 무료 도서실에 방문하시면 서적 열람은 물론 지금까지 게재된 글의 책자를 무료로 배부해 드립니다.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김경환 목사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돌아가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