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은사주의 (샤머니즘)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은사주의(샤머니즘)를 배격하자

 

(37)  성령의 은사들 (3)

 

 

  바울이 “오히려 너희는 최상의 은사들을 열망하라”(고전 12:31)고 말했을 때 그는 단순히 방언에 대해서는 단 5분도 낭비하지 말라는 것을 말한 것이다. 그런데도 소위 은사주의자들과 (실은 하나님을 모독하는 자들이다) 성경 변개자들은 이것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광을 내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작은 것을 얻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그것을 얻었을 때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가장 좋은 것을 가진 것처럼 위장한다. 이것은 옛 성품이 드러나는 것이며 마귀에게 속은 것이다. 이것은 육신적인 고린도 교회의 그리스도인의 모습이다. 바울은 고린도전서 12:31에서 “오히려 너희는 최상의 은사들을 열망하라”고 말했다. 말한 것에 그치지 않고 그 구절은 명령이다. 그 명령은 “오히려 너희는 최상의 은사들을 열망하라”이다. 성경을 거부하는 자들에게 물어 보겠다. 이 구절을 가지고 당신들은 무엇을 하였는가? 이것은 명령이다. 이것은 “성령으로 충만하라.”, “네 이웃을 사랑하라.”와 똑같은 명령이다. 그 명령은 “오히려 너희는 최상의 은사들을 열망하라.”고 명령한다. 방언은 30절, 28절, 10절에서 제일 마지막에 나온다. 명백하게 “최상의” 것과는 거리가 멀다.

 

다음을 진행하기 전에 하나 물어볼 것이 있다. 당신은 왜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했는가? 주님을 거역하고 성경을 거역하고 하나님의 명령을 거역하며 죄를 짓고 있는 것이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이라고 믿도록 인도하는 그 영은 도대체 어떤 영인가? 이에 관하여 바울은 고린도전서 14:37에서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만일 누구든지 자기를 선지자나 영적인 사람으로 생각한다면, 내가 너희에게 쓰는 글들이 주의 명령들임을 인식해야 할 것이라.” 그리스도 안에서 타락한 형제, 자매들이여, 왜 하나님을 거역하고 명령들을 어기면서 죄를 짓는가? 하나님께서 열망하지 말라고 한 은사를 열망하도록 인도하는 그 영은 누구인가? 모든 경건한 말들과 “형제 사랑”에 대해 침을 흘리며 사람들을 구슬리면서 하나님께 반항하는 더러운 자는 어디 있는가? 하나님께 죄를 짓게 하고 주님의 명령들을 어기도록 하는 더러운 자는 어디 있는가?(고전 12:31; 14:37) 죄를 드러내는 것에 대해 필자에게 화내지 말라. 이것이 설교자가 하는 일이다. 내가 거짓을 파헤친다고 화내지 말라. 이것이 성경 교사가 하는 일이다. 고린도전서 12:31에서 “최상의 은사들을 열망하라.”고 말씀하신다. 가장 작은 것들이 아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고린도전서 14:37에서는 “주의 명령들”이라고 바울은 말했다. 여러분에게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왜 하나님께 범죄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부인한 마귀처럼 살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이 여러분의 문제이다. 여러분은 성경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이 관심을 갖는 “은사”에 똑같이 관심을 갖는다고 생각하는가? 속지 말기를 바란다. 성경은 만일 여러분이 방언을 열망한다면 하나님께 불순종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사도와 선지자와 교사와 능력 행하는 사람과 병 고치는 사람과 돕는 자와 다스리는 자와 외국어를 말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은사들이 고린도전서 12장에 언급되어 있다. 에베소서 4:11-12에는 복음 전도자, 목자, 섬기는 은사들이 더 언급되어 있다. 그렇지만 에베소서 4장에 있는 은사들은 사람들이다. 고린도전서 12장에 나와 있는 은사들은 속성들이다. 로마서 12:6-8에는 지금까지 한 번도 은사주의자들이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는 것들이 더 있다. 이것들은 권면하는 은사, 구제하는 은사, 지도하는 은사, 자비를 베푸는 은사들이다. 고린도전서 12장, 에베소서 4장, 로마서 12장에 나와 있는 모든 은사들을 합치면 (은사주의자들은 로마서 12장과 에베소서 4장에 나와 있는 은사들에 대하여 모른다.) 성령의 은사는 24가지나 된다.

 

* 초대 교회 때 유대인들을 위해 주어졌던 방언(외국어)의 은사는 사도들의 사역과 함께 끝이났고 오늘날 교회들에서 하는 이상한 방언(알지 못하는 소리)은 마지막 때 미혹하는 마귀의 영이 준 거짓 은사임.

 

*아래 주소로 저희 무료 도서실에 방문하시면 서적 열람은 물론 지금까지 게재된 글의 책자를 무료로 배부해 드립니다.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김경환 목사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돌아가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