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은사주의 (샤머니즘)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은사주의(샤머니즘)를 배격하자

 

(35)  성령의 열매(8)

 

 

  마태복음 13장은 열매를 맺는 것은 땅에 심겨진 하나님의 말씀의 씨앗임을 보여준다. 하나님의 말씀을 거부하는 그리스도인은 죽었고, 열매 맺지 못하는 메마른 나무이다. 씨는 곧 열매이다. 열매는 번식의 근원이다. “땅은 땅 위에 풀과, 씨를 맺는 채소와, 그 종류대로 열매 맺는 씨를 가진 과실수를 내라.”(창 1:11)고 주님은 말씀하셨다.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인을 낳아야 한다. 목사는 목사들을 낳아야 한다. 성경 교사는 성경 교사들을 낳아야 한다. 설교자는 설교자들을 낳아야 한다. “선한 일마다 열매를 맺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자라나며”(골 1:10). 영적 열매를 맺지 못할 때 축복이 아니라 복음을 가리는 삶이 된다. 삶 가운데 영적 열매가 없다면 재생산할 수 없다. 여러분은 재생산을 하는가? 여러분은 주위에서 여러분이 그리스도께로 인도한 사람들 중에서 다섯 사람을 꼽을 수 있는가? 또 그 각 사람은 최소한 한 사람씩 그리스도께 인도하였는가? 그렇게 할 수 있는가? 오늘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서게 된다면 개인구령을 통하여 구원받고 거듭나서 또다른 사람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한 다섯 사람을 꼽을 수 있겠는가? 그렇지 못하다면 더 이상 “사도들의 표적들”이라거나 “은사들”이라거나 모든 은사주의적인 위선들에 대해서 입을 다물라. 여러분은 경기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어린 아이들이 노는 곳에 있는 것이다.  

(36) 성령의 은사들 (1)

  이번 과에서는 성령의 은사들에 대하여 살펴보겠다. 성령의 은사들과 성령의 열매를 다시 한 번 간단히 살펴보면 성령의 열매란 믿는 자의 삶 안에서 성령님께서 역사하셔서 요한복음 15:1-6에 따라 이 열매들로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는 것을 말한다. 그리스도인은 열매를 맺어야만 한다. 열매를 맺을 때 하나님을 영화롭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열매”를 맺을 때 하나님을 더 영화롭게 할 수 있다.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많은 열매를 맺은 이 일로” 아버지께서 영화롭게 되실 것이라고 말씀하셨다(요 15:8). 그리스도인의 삶 안에서 열매를 맺는 데 성령님께서 사용하시는 도구는 의심의 여지없이 하나님의 말씀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열매 맺는 씨에 대하여 말씀하시고자 하셨을 때에 씨가 그대로 있으면 열매를 맺지 못한다고 말씀하셨다. 부엌 선반에 놓여 있는 옥수수 한 알은 결코 줄기가 되지 못한다. 땅에 심겨져 죽었을 때 많은 열매를 맺게 된다. 마태복음 13장에서는 “씨”가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말씀하신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씨와 씨 뿌리는 자의 비유를 말씀하셨다. 예수님께서 씨뿌리는 자가 나가서 씨를 뿌렸는데 어떤 씨는 열매를 맺고, 어떤 씨는 열매를 맺지 못했다고 말씀하셨다. 이것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 아버지께 어떻게 열매로 영광을 돌릴 것인가 이해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하나님께서는 이상한 소리들이나 지껄여 대고 날뛰는 바보들을 통해서는 영광을 받지 않으시기 때문이다. 성경 변개자들이 성경을 변개시켜 놓고 그것이 마치 성경을 “가르치는” 것이라고 생각하더라도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시는 것과는 무관하다. 성경에는 그러한 짓들이 결코 언급되어 있지 않았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인이 삶 가운데 “많은 열매”를 맺을 때 영광을 받으시고 그 열매는 씨로부터 나오는 것이며 그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지 성령의 은사들이 아니다. 사실 씨뿌리는 자와 씨에 대한 비유에서 모든 열매들이 씨로부터 나왔으며 그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따라서 성경을 거부하면 가짜 열매들과 가짜 은사들이 있게 된다. 우리는 이 점을 매우 분명히 하고자 한다.

 

*아래 주소로 저희 무료 도서실에 방문하시면 서적 열람은 물론 지금까지 게재된 글의 책자를 무료로 배부해 드립니다.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김경환 목사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돌아가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