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은사주의 (샤머니즘)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종교개혁을 위하여 - 은사주의(샤머니즘)를 배격하자

 

(28)  성령침례(5)

 

 

  로마서 1장부터 12장까지 “물”이란 말이 나오지 않는데도 로마서 6:1-6에 “물”을 첨가시켜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는 거짓 교리를 가르치는 자이다. 이런 자들은 자신들의 방식에 따라 침례를 받지 않았다면 비성경적으로 침례를 받은 것이라고 잘못 생각하도록 만든다. 로마서 6:1-4에 대해 설교할 때 “물”을 넣어 설교하는 자는 먹고 살기 위해 강단에 서는 것이다. 빵을 얻기 위해 사사로이 해석하고 결국 자신 스스로를 파괴하고 마는 것이다.

  에베소서 4:5에서 “한 침례”는 성령님께서 믿는 자를 예수 그리스도 안으로 넣는 것이다. 믿는 자는 “그 분의 죽으심 안으로 침례받는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으나”(갈 2:20) 믿는 자는 그 분의 장사됨 안으로 침례받아 그 분의 죽은 몸과 완전히 같게 된다. 믿는 자는 그 분의 부활하심 안으로 침례받아 생명의 새로움으로 살기 위해 죽은 자들로부터 올라와 그 분의 새로운 몸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신 생명 안으로 침례받아 몸 안에서 그 분과 함께 살게 된다.

  고린도전서 12:13은 물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구절로 주님과 완전히 일치되는 것을 말한다. 여기에서 “마신다.”라는 말이 나온다. “...또 모두가 한 성령 안으로 마시게 되었느니라.” 물인가? 아니다. 성경은 “마시는 물 속에 잠기라.”고 되어 있지 않고 다만 “마신다.”고 되어 있다. 그렇다면 무엇을 마시는가? 침례 욕조 물을 마시는가? 수돗물을 마시는가? 침례식 때 사용했던 물인가? “한 성령 안으로 마시게 되었느니라.” 고린도전서 8,9,10,11,12,13,14,15,16장 어디에도 물은 나오지 않는다. 이제부터 명심해야 할 사항이 있다. 그 누구라도 고린도전서 12장, 에베소서 4장, 혹은 로마서 6장에 물을 첨가시켜 해석한다면 그는 복음을 전파하거나 성경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29) 성령의 열매(1)

  이제부터 우리는 성령님께서 하시는 일 중 실제적인 측면인 성령의 열매와 은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의 사람들은 노력에 의한 대가보다 누군가로부터 거저 받는 것에 더 관심이 있는 것 같다. 이 사실은 기독교계 내에서 두 가지 명백한 현상으로 나타난다. 오늘날 이 세상에 정작 필요한 것은 성령의 은사들이 아니라 성령의 열매인데도 사람들이 성령에 대해서 말할 때는 성령의 열매보다는 성령의 은사들에 더 관심을 보이는 것이 첫 번째 현상이요, 두 번째는 성령의 열매에 관하여 말할 때 대개 성령의 열매에 관한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놓쳐 버린다는 것이다. 첫째는 하나님에 대한 사랑이고, 둘째는 하나님 말씀에 대한 사랑이다.

  현대의 은사주의자들과 교회 연합 운동을 하는 자들은 첫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계명을 더 중시한다. 즉 이웃에 대한 사랑, 그리스도인들에 대한 사랑을 하나님 말씀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우선하려고 한다. 사람들이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보다 죄인들을 더 우선적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은 죄인들이 하나로 뭉쳐야 한다는 명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해 버린다는 사실에서 분명히 드러난다. 이 사실은 하나님 말씀을 왜곡하고 성령님을 모독하는 수많은 변개된 성서들이 “그리스도인들” 사이에서 버젓이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로 분명해진다. 어떤 사람이 기독교적 공산주의자(Christian Communist, 두 번째 계명을 첫 번째 계명보다 앞에 두는 인간 중심적인 사람)인지 가장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그 사람이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 관하여 어떤 태도를 보이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요한복음 14:23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내 말들을 지키리니...” 만약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 말씀들을 지킬 것이며,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한다면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들을 지킬 것이다.

   

*지금까지 게재된 글의 일부가 책자로 마련되었습니다. 성경침례교회에 아래의 주소로 방문하시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김경환 목사

12235 Beach Blvd. Suite 3B, Stanton, CA 90680   Tel. 714-903-2747   Fax 714-903-2740

 

 

  ◀돌아가기  다음기사보기▶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