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홈

| 우리소개 | 연락처


  당신은 구원을 받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구원을 받은 기억이나 확신이 없는 분은 이 글을 누르십시오.                                                                                                                        더 늦기전에!

성경대로 믿는사람들의
서점

**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계신다고 생각하시나요?
하나님은 여러분이 돌아서기를 원하십니다.

설교듣기   
 
성경공부듣기   
간증과 잠언 
킹제임스성경 읽기
찬송가 듣기
 
성도들의 친교실
미주 지역모임

 

새로 올린 시  

"하늘 맘의 강이 되어"

새로 올린 간증  

"지난 날의 신앙을
돌이켜 보며"
 

 

 

  거짓 종교, 거짓 목사


 

목사로 가장한 중의 실체?
 

목사님에게

관리자에게

 

홈페이지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 홈페이지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사이트는 여러분을 위한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영생을 얻는 구원은 행위가 아닌,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뿐"이라는 것을 믿고 구원을 받으신 후 진리의 지식에 이르시는 것을 도울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구원을 받으신 후에는 개인의 친분관계를 떠나 성경대로 가르치고 행하는 교회에 출석 하십시오. 세상과 멍에를 같이 하지 말라는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진정한 자유는 구원 받은자가 세상과 성별하여 하나님 말씀 안에 거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담임목사 믿음의 뿌리(The Root) 
 


   교회 소식    

"알림"

저희 교회가 한국인사역 중심에서 International사역으로
넓혀짐에 따라 사역에 합당한 이름으로 하기 위하여
교회 이름을 "파이오니어 성경침례교회"에서
"성경침례교회 International"로 바뀌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는 한국어 예배와 영어 예배를 미국인 형제들과 함께 드리고 있으며 곧 스페니쉬 예배를 시작하기 위하여 기도 중에 있습니다.
 

산호세 성경침례교회- 이제 산호세 (San Jose)지역에도 성경대로 믿는 교회가 생겼음을 알려 드립니다. 지금까지 성경대로 믿는 교회에 참석하고 싶어도 거리가 너무 멀어 인터넷으로 주님의 말씀을 경청하시던 분들은 이제 성경대로 믿는 모임에 직접 참석하여 주님께 영과 진리로 경배와 찬양을 드릴수 있게 됐습니다. 자세한 것은 (408) 834-2922 연락 하십시오.
 

 

!  유사 한글킹제임스성경에 주의 요함  !


1994년, 하나님께서 말씀보존학회를 통해 그 동안 변개되지 않고 보존된 성경이 없었던 한국민족에게도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 (킹제임스성경)을 주셨습니다. 그 후 지금까지 13년에 걸쳐 많은 사람들이 한글킹제임스성경을 통하여 진리를 깨닫고 구원을 받은 후  신실이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근래에 들어와 사탄의 계락으로 유사 번역본들이 쏟아져 나와 모르는 사람들을 혼돈을 시키고 있으니 "한글킹제임스성경"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서점에서 꼭 "말씀보존학회"에서 출간한 것인지를 확인하신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성경구입시 질문이 있으시면 연락을 주시면 성의 것 도와 드리겠습니다.

 

  성경은 무어라 하시더냐?

 
  여러분이 신앙생활을 하시면서 궁금하셨던 점이나, 성경을 읽으시면서 이해가 되지 않으셨던 구절에 대한 질문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이자리를 통해서 완전하지 못한 우리 인간의 생각이나, 개인의 의견이 아닌 오직 하나님의 말씀인 한글킹제임스성경으로 성경적인 답변을 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Q 사도행전 7:45에서 개역성경 에는 “이방인의 땅을 점령할 때에 여호수아와 함께 가지고 들어가서”(개역성경) 라고 되어 있는데, <한글 킹 제임스 성경>에는 예수로 되어 있습니다. 예수로 되어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 당시에도 예수님이 계셨나요?
 

   답!:
<한글 킹 제임스 성경>에는 『우리 조상이 또한 물려받아 하나님께서 우리 조상의 면전에서 쫓아내신 이방인들의 땅으로 예수와...
 
 

 

 
     위로가기 | 홈  | 연락처

                          © Copyright 2007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